정보 & 이슈

파이(Pi) 코인 무료 채굴 방법

허니비비 2021. 4. 20. 20:58
반응형

파이(Pi) 코인 무료 채굴방법

 

파이(Pi) 코인 및 무료 채굴 방법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비트코인(BTC)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추세인데요.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파이 코인을 무료로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시면 파이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이해하실 수 있고, 파이 코인을 어플을 통해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파이 코인 및 무료 채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파이 코인

 

파이코인_무료채굴
파이코인 무료 채굴

 

파이(Pi)코인은 미국의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스탠퍼드 출신 박사 3명이 만든 코인이라고 합니다. 파이 코인은 휴대폰을 이용하여 채굴이 가능한 새로운 암호화폐입니다. 파이 코인은 아직 거래소에 상장되지는 않았지만, 만약 거래소에 파이 코인이 상장하게 되면 시세가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4월 14일 싱가폴 가상화폐 거래소인 SJSBTC.COM에는 선물 거래가 가능하도록 파이 코인이 상장되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홍콩 선물거래소 FUBT에서도 상장은 되지 않았지만 개당 400~500원에 거래된다고 합니다. 현재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유저들의 숫자가 1500만 명을 넘겼다고 하니 이 정도면 거래소 상장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파이 코인이 메인 넷에 진입된다면 무료로 채굴한 코인이 몇 배로 폭등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파이 코인 무료 채굴 방법

 

 

파이코인을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하여 간단하게 채굴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파이 코인이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나중에 거래소 상장되기 전까지는 모바일로 무료 채굴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파이 코인을 무료 채굴하는 방법을 아래에 설명해드릴 테니 차근차근 따라 해 보세요.

 

 

pi_networ
Pi Network

 

앱스토어에서 Pi Network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현재 무료 어플 순위 5위로 많은 사람들이 파이 코인을 채굴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파이코인설치방법
파이코인 설치 방법

 

파이코인 어플을 설치한 후 실행하면 페이스북 계정 또는 휴대폰 번호를 이용하여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저는 간편하게 휴대폰 번호로 계정을 만들었는데요. 추후에 휴대폰 번호도 인증하셔야 하므로 이왕이면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휴대폰번호기입
휴대폰번호 기입

휴대폰 번호 기입 시 국가는 South Korea (+82)로 설정한 후, 휴대폰 번호의 첫 번째 숫자 '0'을 제외하고 기입하신 후 go를 누르시면 됩니다. 별도로 문자 발송하여 인증받는 과정은 가입 후 추후에 따로 진행합니다.

 

 

비밀번호설정
비밀번호 설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셔야 하는데요.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이어야 하고 영문 대문자와 소문자, 숫자를 각각 한 개씩 포함하여 설정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에는 영문이름을 기입해야 하는데요. 여권 이름 그대로 기입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기입하시면 파이 코인 채굴 속도가 빨라지므로 꼭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초대 코드 : honeyppeong

 

 

파이코인채굴
파이코인 채굴

 

파이 코인 계정을 만든 후에는 메인 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번개 표시를 24시간에 1번씩만 눌러주시면 시간당 0.12파이가 자동으로 채굴됩니다. 번개 표시를 눌러주는 이유는 로봇이 아님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채굴하는 동안에 휴대폰 배터리를 소모시키거나 휴대폰이 느려지지는 않고, 휴대폰 전원을 끄더라도 파이 코인이 자동으로 무료 채굴된다고 하니 딱히 어렵거나 돈이 드는 게 아니라서 꼭 무료 채굴을 하여 거래소 상장 전에 파이 코인을 모아두는 걸 추천드립니다. 

 


파일 코인 채굴방법 깔끔 정리

  1. Pi Network 어플을 설치한 후 계정을 만든다.(휴대폰으로 가입 추천)
  2. 추천인 코드를 기입하여 빠르게 채굴한다. (추천인 코드 : honeyppeong)
  3. 24시간마다 한 번씩 번개 표시를 눌러준다.

 

 

함께 보시면 유용한 문서

 

- 2021.04.02 - [정보 & 이슈] - 업비트 코인원 비트코인 하는 법 비트코인 시세

- 2021.04.13 - [정보 & 이슈] - 비트코인 김프 뜻 역프 뜻 확인 사이트

- 2021.04.14 - [정보 & 이슈] -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코인

 

 

 

파이 코인 및 무료 채굴 방법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인 관련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쿠@파스 추천인 등록 시

3% + 1% 추가 수익이 들어옵니다.

추천인 ID : AF3159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