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이슈

애플 아이폰 12 퍼플 출시일

허니비비 2021. 4. 21. 16:54
반응형

애플 아이폰 12 12 pro 아이맥 신제품 출시

 

애플에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4월 21일 새벽(현지시각 4월 20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하였다고 합니다. 이번에 애플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아이폰 12 시리즈의 새로운 색상인 퍼플 색상과 더불어 아이맥 시리즈인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이폰 12 퍼플 색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아이폰12색상
아이폰 12 색상

 

지난 아이폰 11 시리즈의 퍼플 색상이 굉장히 인기가 많았음에도 아이폰 12 시리즈의 색상에는 퍼플 색상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폰 12 시리즈에도 당연히 퍼플 색상이 출시될 것이라 기대했던 소비자들은 실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또한 아이폰 11 퍼플 색상 구매당시 출시예정일 한 달 전에 사전예약을 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한 후 3주 동안 휴대폰을 수령하지 못해서 급한 마음에 아이폰 11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던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 아이폰 12 mini 제품을 구매할 때 퍼플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아이폰 12 미니 퍼플 제품은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린 색상으로 구매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아이폰 12 퍼플 색상 출시 소식을 들으니 반가우면서도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아이폰 12 시리즈에 맘에 드는 색상이 없어서 구매를 고려했었던 소비자라면 이번 아이폰 12 신상 컬러의 출시 소식이 매우 반가울 것 같아요. 아이폰 12 퍼플 색상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2 퍼플 출시일

 

아이폰12퍼플
아이폰 12 퍼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폰 12 퍼플 컬러는 12와 12 mini 제품 모두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해당 제품의 출시일은 4월 23일 오후 9시부터 사전 주문으로 주문 신청이 가능하며, 4월 20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12 퍼플의 스펙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5G 모델로 아래에 간략하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2 퍼플 스펙

 

아이폰12퍼플_앞면
아이폰 12 퍼플 앞면
아이폰12퍼플_뒷면
아이폰 12 퍼플 뒷면

 

  •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A14 Bionic 칩셋을 장착한 모델로 아이폰 12 Pro와 동일한 칩입니다. Neural Engine을 통해서 11 조 횟수에 달하는 연산 작업이 가능한 성능으로 에너지 효율 또한 우수하여 배터리 사용 시간을 길게 유지시켜줍니다.

 

  •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로 2,000,000:1의 명암비를 지녔습니다.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한꺼번에 모든 픽셀에 빛을 공급해주는 방식의 LCD 제품과는 다르게 OLED는 픽셀 하나하나 마다 자체적으로 빛을 발산하기 때문에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이 가능한 월등한 명암비를 지녔습니다. 

 

  • Ceranic Shield라는 소재는 금속과 견주어도 강력한 경도의 나노 사이즈의 세라믹 크리스털을 유리에 혼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세라믹 실드 소재로 만들어진 아이폰 12 제품은 견고함과 긁힘 방지 성능까지 갖췄기 때문에 아이폰 뒷면의 긁힘이나 흠집 발생을 최소화하며, 바닥에 휴대폰을 떨어뜨렸을 때의 낙하 성능이 전 모델에 비해 4배 더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 밴드로 만들어졌습니다.

 

  • 최대 수심 6m에서 최대 30분간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 와이드 카메라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모두 야간모드를 지원하여 전보다 27% 이상의 빛을 포착하여 밤에도 생생하고 선명하게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어두운 밤에 플래시(Flash)를 켜지 않아도 야간 모드를 활용하여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 MagSafe을 활용한 마그네틱 케이스와 카드지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조합이 가능하며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2 퍼플 출시 깔끔 정리

 

  1. 아이폰 12와 12 mini 모두 퍼플 색상이 출시됩니다.
  2. 아이폰 12 퍼플 색상 사전 예약일은 4월 23일 오후 9시부터이며, 4월 30일부터 출시됩니다.
  3. 스펙은 기존의 아이폰 12 모델과 동일합니다.

 

 

이상으로 애플의 신제품 출시소식과 아이폰 12 퍼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라색을 좋아해서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12 mini 퍼플 색상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휴대폰을 바꾼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아이폰 12 mini 제품은 구매하기 어렵지만 내년에 출시되는 아이폰 13 시리즈를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쿠@파스 추천인 등록 시

3% + 1% 추가 수익이 들어옵니다.

추천인 ID : AF3159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