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이슈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코인

허니비비 2021. 4. 14. 19:38
반응형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과 코인베이스에 상장되는 관련 코인을 알게 되실 겁니다. 암호화폐 거래를 하고 계시는 투자자분들께 코인베이스 상장에 관한 정보는 유익할 것으로 판단되므로 코인베이스 상장이 암호화폐 거래에 미치는 영향과 코인베이스 상장 코인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코인베이스 상장 및 코인베이스 상장코인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코인베이스상장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

 

코인베이스는 2011년 7월 2일에 개장한 미국에서 최대 규모의 가상화폐 거래소로 전 세계 100곳 이상의 국가에서 이용 중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현재 약 56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세계 곳곳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올해 2021년도 1분기 매출이 18억 달러 이상이라고 하는데요, 나스닥 상장 시 예상되는 기업의 가치는 1천억 달러 이상이라고 합니다. 

 

2021년 기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는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가 2021년 4월 14일 나스닥에 상장한다는 소식을 전해 전세계의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암호화폐 거래소중에 증권시장에 상장하는 거래소는 코인베이스가 최초이기 때문에 저 또한 며칠 전부터 이 소식을 접한 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코인베이스 나스닥 상장소식에 힘입은 것인지 비트코인(BTC)의 시세도 4월 14일 현재 81,994,000원을 최고가를 갱신하였으며, 이더리움(ETH) 역시 오늘 3,038,000원으로 최고가를 갱신하였습니다. 

 


코인베이스 상장코인

 

코인베이스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을 살펴보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파일 코인, 스텔라 루멘, 라이트코인, 앵커, 스토리지, 체인링크 등 업비트나 코인원 및 빗썸 등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대부분의 코인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은 그동안 암호화폐에 선뜻 투자하기를 꺼려했던 투자자들에게 증권 시장의 상장을 통해 간접투자에 접근하기가 쉬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암호화폐가 실제 화폐가 아닌 가상화폐라는 인식 때문에 사라질지도 모르는 돈이라고 생각하거나, 비트코인이 미래에 가치가 있을지 없을지 가상화폐에 대한 의심을 품었던 사람들에게도 이번 코인베이스 상장 소식은 남다른 의미를 가질 수밖에 없는데요.

 

비트코인이 가상화폐가 아닌, 실제화폐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계기가 될 것이며 미래에 가치 있는 가상화폐를 보유하고 싶어 하는 투자자들의 욕구를 채워주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관련 글

 

2021.04.02 - [정보 & 이슈] - 업비트 코인원 비트코인 하는 법 비트코인 시세

- 2021.04.13 - [정보 & 이슈] - 비트코인 김프 뜻 역프 뜻 확인 사이트

 

 

 

코인베이스 상장 및 코인베이스 상장 코인을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쿠@파스 추천인 등록 시

3% + 1% 추가 수익이 들어옵니다.

추천인 ID : AF3159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