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4월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4. 11. 14:01
반응형

4월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4월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미래에셋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정상세포와 차이가 나는 암세포의 특정부분(특정한 단백질이나 유전자 변화)만을 골라 공격하는 OOOOOOOO는 비용이 비싸지만 효과적인 최신 항암치료 기법입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표적치료 암보험은 오프라인 상품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이런 최신의 치료법도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치료법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ㅍㅈㅎㅇㅇㅁㅊㄹ)

- 정답 : 표적항암약물치료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 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 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이 내용은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OOO을 만든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목넘김


Q . "설탕있는 두유 마시다가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63kg -> 60kg 으로 -3kg 줄었네요 몸이 가벼 워졌어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당류가 고작 1.3g이라 0000으로 마시기 좋은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의 후기입니다. 0000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야식대용


코스메쉐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모공부위 화이트 헤드 피지 세정효과 'OOO'에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녹당고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4월11일부터 17일까지 위메프에서 1년치 생필품 총0원에 드립니다! 4월 16일에는 신라면을 OOO봉 득템할 수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하기스 폴리백 비닐과 종이박스는 OOO %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



Q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의 OOOO캠페인은 버려지는 비닐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캠페인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ㅆㄷㅆㄷ)

- 정답 : 쓰담쓰담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퀴즈 정답

 


Q . 7일만에 기미개선이 임상으로 증명된 성분에디터 마린아스타잔틴 세럼은 3STEP OOOO 시스템으로 겉기미는 물론 속기미까지 케어해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ㅁㅋㅇ)

- 정답 : 기미케어

 


Q . 성분에디터 7일기미세럼은 임상으로 증명된 제품입니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3중 OOOO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힘없는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꿔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ㅍㅌㅇㄷ)

- 정답 : 펩타이드

 


Q . 성분에디터 아스타잔틴 세럼은 7일만에 기미를 개선시켜주는데요. 아스타잔틴은 비타민C보다 OOOO배 뛰어난 효능으로 색소 침착 억제를 도와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6000


황금구렁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황금구렁이는 지금까지 누적 OOOO포가 판매된 네이버 1등 차전자피 식이섬유 제품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단위)

- 정답 : 530만


정몰장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4월 봄맞이 정몰장터 설레는 할인 혜택 ♥

오늘 단 하루 정몰장터에서는 풀무원 얇은피만두 9종 8봉세트 외 모음을 쿠폰적용가 OO,OOO에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 봉당 2,4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풀무원 인기 제품을 만나보세요!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입력)

- 정답 : 19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