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4월 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4. 1. 15:12
반응형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4월 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후기는 일반 두유 대비 당류가 OO% 낮아 건강한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90

이너셋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너셋 장 건강 슬림 바이오틱스 듀얼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OOOOO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ㅊㅈㅂㄱㅅ)

- 정답 : 체지방 감소


제너럴 아이디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라이브 특가 상품중 최대 특가로 할인하는 상품은 [OOOO 코치 자켓] 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봄맞이 69% 특가 진행 중⭐️

- 정답 : 스타디움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야식 대신 먹은 지 2주 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할게요!" 이 내용은 1mm 밀가루 만두피 대신 0.1mm OOOO 만두피로 만들어 건강과 쫄깃함을 잡은 저당 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타피오카


아이돌 Liv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비투비의 예능 컴백 신고식!
U+아이돌 Live에서만 볼 수 있는 비투비 완전체 예능의 이름은 OOOOO이다.

 

 


- 정답 : 본투비투비


메디픽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최대 54% 할인★민감 피부 집중 케어 제품으로 2022년 메디픽미가 야심 차게 선보인 올그린톡스 솔루션에는 차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아하+○○+파하+라하가 들어 있는데요, 모공 해결사라고 불리는 4세대 필링 성분 중 하나로 각질 용해 및 피지 청소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ㅂㅎ)

 

- 정답 : 바하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4월 한 달 내내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포인트로 'OOOO'P를 선착순 지급하는데요!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0


디펜드 스타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가벼운 요실금엔? 디펜드 OOO OOO로 요실금 걱정 없이 자신 있게 생활하세요!
얇지만 요의 흡수가 빨라 요실금 걱정 없이 자신 있게 생활할 수 있어요. (힌트 : ㅅㅌㅇㄹㅇㄴ)

- 정답 : 스타일라이너


폴리니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폴리니크 OOOO는 직접 개발한 복합 이온 미네랄 특허성분과 각종 해조류와 허브 비타민이 함유되어 영양공급은 물론 모발 윤기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ㅌㅁㅅㅍ)

- 정답 : 탈모샴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