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0. 17:46
반응형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 10일 단 하루! 쇼핑프로데이에 OO로 구매한 상품을 자랑하면, 추첨을 통해 만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인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위메프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 정답 : 댓글


5월9일~5월15일 진행되는 마트프로 선발전! 장보기는 어려워도 쇼핑은 쉬워야지~!! 나만 알고 있는 마트 장보기 꿀팁만 남기고 마트프로가 되면 OOOOO 365일 쇼핑지원금을 드립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365만원


랩앤뷰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랩앤뷰티 액티나 클리어프로틴은 OO음료처럼 가볍게 마시는 복숭아맛 단백질 제품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ㅇㅇ)

- 정답 : 이온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 패드는 한장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닦아줍니다. 일명 #아나운서패드 로 중요한 촬영 전 OOO 필수템인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ㄲㄷㄱ) - 정답 : 깐달걀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설탕도 안들어간데다가 맛도 좋아서 식단 관리를 큰 슬럼프 없이 할 수 있었고 한 달 만에 -5kg 감량 성공했습니다!" 이 내용은 100% 호주산 청정우 OO OO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고급목심


"당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받자마자 규동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저당이라서 OO가 먹어도 안심이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 천연감미료로 불고기 맛은 그대로 살린 저당소불고기 후기들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ㅇ)

- 정답 : 유아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당뇨 환자라서 한 번 마셔봤는데 당도 오르지 않고 간식으로도 아주 좋아 대량 구입해서 먹으려 합니다." 이 후기는 'OOOO'이라고도 불리는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약콩으로 만든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힌트: ㅈㄴㅇㅋ)

- 정답 : 쥐눈이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