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4월 2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4. 29. 13:02
반응형

4월 2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4월 2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이 땡기는 요즘! 마켓컬리에선 팔도비빔면 2봉과 OOO 시그니처를 단 100원에 첫 구매 특별 혜택 상품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비빔장

 

유기농 당찬 여주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글로벌비엠에스 당찬 여주즙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건강채소 여주를 통째로 갈아만든 제품으로 여주에는 P-OOO,카란틴,비타민C,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항당뇨 효과를 지닌 P-OOO의 성분이 풍부하며, 혈액 내에 당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혈당 수치를 낮춰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ㅅㄹ)

 

- 정답 : 인슐린

 

트루알엑스 유산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트루알엑스의 이번 유산균 특집 라이브에서는 여성 질유산균 지노 프로바이오틱스부터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스킨 프로바이오틱스는 OO% 할인된 천원특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98

 

위메프 요리 프로 선발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4월25일~4월30일 위메프에서는 요리프로 선발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응모는 댓글로 나만 알고 있는 OOO나 요리꿀팁을 댓글로 남겨주면 되는데요!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레시피


닥터파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 내용은 의사가 OOO간 고민과 연구를 통해 탄생하여 건강한 재료들과 최고의 맛으로 만들어진 닥터바리스타의 후기 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 정답 : 9개월

 

제나벨 연어비타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제나벨 연어비타앰플은 피부 탄력과 활력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과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제나벨의 남다른 공법 , OOOOOOOOO 안정화 기법으로 비타민을 안정화하여 외부 환경에 비타민 성분이 손상되지 않도로고 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

 

- 정답 : capsulize

 

Benton 속눈썹영양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2주 동안 사용했는데 속눈썹도 진해져서 풍성해보이고 속눈썹도 자라서 신기했어요” 이 내용은 뷰튜버들이 추천하는 벤튼 OOOOOO의 후기입니다.OO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ㅇㄹㅅㅅㄹ )

 

- 정답 : 아이래쉬세럼

 

노티프 무드나잇 타트체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노티프의 무드나잇 타트체리는 수면 특허원료인 OO추출물이 함유되었고 허브 3종원료로 심신의 안정감을 더한 프리미엄 타트체리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강황

 

라이나생명 치과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치과치료~ 빠른 치료만큼 안정적으로 보장받는 것도 중요하겠죠.

 



라이나에서는 2009~2020 라이나생명 누적 치아보험 지급 기준 3분에 한명꼴로 실제 보장을 받고 있으며
20년까지 고객분들께 지급해 드린 금액은 O조O천억을 넘어섰습니다. 여기서 ‘O’에 들어가는 숫자 2개는 무엇일까요? (숫자를 붙여서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답 : 14

 

KODEX ETF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영상 속 주인공은 수영장에서 위기에 처하지만, 결국 'OOOOO ETF'의 도움으로 위기 탈출에 성공합니다. 삼성자산운용에서 운용하는 ETF 브랜드이기도 한 이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 5글자) ★유튜브 영상과 설명란(타이틀 클릭)에서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 정답 : kodex

 

크린랩 맛있는 양배추즙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속 편한 하루를 위한 성분으로 대두발효물 OOOO AD가 양바엔 들어 있어요. OO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가스트로

 

띵굴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띵굴마켓은 할 수 있어요! OOOOOO. 집에서 간편하게 맛집 음식을 즐기세요~
‘OOOOOO’에 들어갈 여섯 글자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ㅈㄱㅁㅈㅂㄷ)

 

💛지금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서 정답 확인하고! 띵굴마켓 할인쿠폰도 받아가세요.💛

 



- 정답 : 전국맛집배달


엣지유 선미네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선미가 선택한 프리미엄 반경화젤 엣지유는
베이스, 컬러, 아트, 탑젤까지 기존 젤네일의 복잡한 시술 단계를 한 번에 압축하여 쌓아 만든 OOO 올인원 #간편샵젤입니다. 시술 시간은 줄이고 아트 퀄리티는 높여 쉽고 빠르게 셀프 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ㄱㅎ)

 

- 정답 : 반경화

 

메디픽미 톤업밀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인 메디픽미 인샤워 톤업밀크는 톤업크림과 바디밀크의 장점이 합쳐진 올인원 제품으로 톤업은 물론 바디 퍼퓸의 역할도 가지고 있는데요. 바르는 순간 향수를 뿌린 것 처럼 은은한 향기가 날 수 있도록 ○○○○ 꽃 오일을 함유 하였다고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일랑일랑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설탕 대신 0kcal 대체당인 OOOOO, 스테비아로 단 맛은 그대로 살리고 당류는 1.9g 낮춘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에리스리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