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4월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4. 9. 10:50
반응형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4월 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거 마시고 살이 금방 빠져서 다른 커피에 대한 미련은 다 버렸어요. 공복에 편하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 내용은 산미와 OOO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렌딩을 해서 만든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바디감


심플바이오 관절에집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관절에집중은 7개 대학병원으로부터 OOOOOO을 완료, 관절통증 감소 및 관절기능 개선을 확인한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 ㅇㅊㅈㅇㅅㅎ)

- 정답 : 인체적용시험


야놀자 숙박대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야놀자 숙박대전 최대 3만원 쿠폰! 매일 오전 10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숙박쿠폰으로 봄 여행 예약하면, 야놀자가 여행비 OO%를 돌려드립니다! 숙박대전 예약 고객 누.구.나. 10% 돌려드리는 기회! 그리고 최대 30% 결제혜택과 추가 제공 10% 얼리버드 쿠폰은 덤! 야놀자 역대급 혜택 놓치지 마세요!

- 정답 : 10


성분에디터 기미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성분에디터 7일기미세럼은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 기미를 생성하는 주범인 OO OO를 억제합니다. 기미 케어를 위해선 OO OO를 억제해야 하는데요.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ㅍㅂㅅㅎ)

- 정답 : 피부산화


하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하기스 OOOOOO의 쓰담쓰담 캠페인은, 일상 속 비닐 모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캠핑박스를 드리고 있는데요! 과연 이 캠페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ㅇㅊㅁㅇㄷ)

- 정답 : 네이처메이드


삼성 갤럭시 버즈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 갤럭시 버즈2는 갤럭시 기기 사이를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넘나들 수 있으며, 고음질 사운드 뿐만 아니라 소음을 걸러낸 깨끗한 통화 품질까지 제공합니다. 더불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음악 감상 및 게임, 팟캐스트 등 몰입하고 싶을 때 최대 OO%까지 주변 소음을 줄일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98


모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흡수력이 뛰어난 미세 마이크로 OOOO 베이스의 앰플 포뮬러로 뭉침과 떡짐을 잡아 초경량 영양을 선사해주는 모레모 프로틴 미스트팩 M!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ㅅㅋㅇㅇ)

- 정답 : 실크오일


RAYDEL 위&관절 건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관절과 위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원료 OOOOOOO! 6주간 매일 OOOOOOO 100mg을 섭취하도록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 통증 및 뻣뻣함, 불편함이 개선되고 속쓰림, 위산역류 등의 위장관 상태가 개선되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단일원료로서 유일하게 관절&위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OOO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비즈왁스알코올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는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해 메디픽미는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올그린톡스 솔루션 토너"를 출시하였습니다. 피부 모공 개선은 물론 피지 개선까지 효과적인 이 토너는 ○○○○○○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제품을 뜻하는 이 용어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ㄴㅋㅁㄷㅈㄴ)

- 정답 : 논코메도제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