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23. 16:14
반응형

2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 비오미
  • 지금 우리 위메프는
  • 삼성화재
  • 닥터바리스타
  • 슬로우랩
  • 미래에셋생명
  •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오늘비움
  •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2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비오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넘쳐나는 영양제 포화 시대 도대체 어떤 걸 챙겨 먹어야 할까요? 내 몸에 최소한으로 필요한 것, 그러나 꼭 필요한 3가지는 바로 O타민, O메가, O네랄! 여기에서 OOO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

- 정답 : 비오미


Q . "비오미 필수영양제"는 하루 OO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내 몸의 건강을 챙겨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여기에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한포


Q . "비오미 필수영양제"는 내 몸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 그러나 꼭 필요한 O가지를 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여기에서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3


지금 우리 위메프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우리 위메프는 이벤트에서는 카카오톡 공유시에 랜덤으로 최대 3천원 쿠폰을 지급합니다. OOO 공유하기는 인정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세요. 빈칸에 들어갈 문구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ㅇㄱ)

- 정답 : 나에게


Q . 지금우리위메프는 이벤트는 2월 21일부터 2월 OO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동안 가장 많이 전파한 참여자에게는 20만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28


Q . 최대 3천 원 특가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특가 전파하기 이벤트! 가장 많이 전파한 사람에게는 20만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전파하기는 OOO!으로 가능한데요.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ㅈㅎ)

- 정답 : 무제한


삼성화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화재는 올해 OO주년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70


Q . 운전자보험은 자동차사고 발생시 법적 책임으로부터 운전자 자신을 지켜주는 보험으로 12대 중과실 사고 등에 대한 운전자벌금(대인/대물), 자동차사고 OOO선임비용 등을 보장해 드립니다. (특약/도주, 음주, 무면허사고 보장 제외하며 다수 계약 체결 시 약관상 비례보상) 여기서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ㅎㅅ)

- 정답 : 변호사


Q .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대한민국 다이렉트 OOOOO 가입 1위예요! (2014~2020년, 보험개발원 기준)
(초성 힌트 : ㅈㄷㅊㅂㅎ)

- 정답 : 자동차보험


Q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OO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요. (초성 힌트 : ㅈㅎ)

- 정답 : 전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버터커피 덕인지 주위에서 제가 이뻐졌다고 많이 말씀해주세요. 포만감이 높아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는 정말 좋습니다." 이 내용은 설탕 0g, OOOO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이 포함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탄수화물


Q . "68kg 최고 몸무게 찍고 꾸준히 마셨습니다. 4회차 구매하고 총 -13kg 감량해서 비만 탈출했습니다!" 이 내용은 의사가 OO한 건강한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설계


Q . "맛있게 먹다 보니 금세 다 먹어버렸어요. 마신 지 1개월 지난 지금 6kg 빠지고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조금씩 계속 빠지는 중입니다." 이 후기는 친환경 OOOO으로 만든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의 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테트라팩


슬로우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더블위크] 슬로우랩 OOOO OOO(10 매입)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HOT) 아이템! 이 제품은 화재 발생 시 특정 온도를 감지하면 스티커 표면의 캡슐이 터지면서 소화약제가 자동으로 분출되어 붙이는 것만으로도 화재가 초기 진압됩니다. 위험한 콘센트 화재, '붙이는 소화기'라는 별명을 지닌 이 신제품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ㅈㅂㅈㅅㅌㅋ)

- 정답 : 화재방지스티커


미래에셋생명 미니암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신상품!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더 잘 고른 미니 암보험! 암보험이 있어도 중복보장이 가능한 이 상품은, 미니 보험료로 남성/여성 주요 암 OO종이 보장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오늘비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담아 출시된 신상 음료 오늘비움은 유산균 배양 분말과 OOOO,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으로, 즉각적인 반응에 도움을 준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ㄹㅊㄹㅅ)

- 정답 : 락추로스


Q . 매일 아침이 상쾌하게 변하는 락토조이 오늘비움은 80ml 용량으로 가볍고, OOOO맛으로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요구르트


Q . OOOO는 종근당건강 '락토핏'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로서, 유산균을 뜻하는 LACTO와 즐거움을 의미하는 JOY가 결합되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ㄹㅌㅈㅇ)

- 정답 : 락토조이


Q .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오늘비움의 원재료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으로 채소에서 발견한 인체에 유익한 OOO입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ㅇㅅㄱ)

- 정답 : 유산균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야식 대신 먹은 지 2주 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할게요!" 이 내용은 1mm 밀가루 만두피 대신 0.1mm OOOO 만두피로 만들어 건강과 쫄깃함을 잡은 저당굴림만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타피오카



리비힐 스킨부스터, 메디픽미, 성분에디터, 시프트 캡슐샤워기, 삼성 갤럭시 핏2
돈버는퀴즈 정답은 이전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2.02.19 - [앱테크] - 2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2.02.18 - [앱테크] - 2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2.02.17 - [앱테크] - 2월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