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25. 11:06
반응형

2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세라젬 V6
  •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 삼성화제 다이렉트
  • 메디픽미 글로우업
  • 이너셋 쏘팔메토
  • 야놀자 럭키드로우
  • 신한 마이카

2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세라젬 V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세라젬 V6에는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척추질환인 OOO탈출증(디스크)의 치료를 목적으로 인체를 견인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추간판


Q . 세라젬 V6는 OOO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추간판 탈출증(디스크)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를 목적으로 인체를 견인하는 의료 기기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근육통


Q . 세라젬 V6는 척추 마사지는 물론, 에어셀 다리 마사지까지 가능해 OOOO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ㅇㅅㅎ)

- 정답 : 혈액순환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애기 낳고 관리하려고 구매했어요!", "하루에 커피 두 세잔 마시는데 닥터바리스타 마시고 일반커피 생각이 안나요~" 이 후기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OO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은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영양


Q . "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 했는데 빠지네요" 이 내용은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아 건강한 'OOO'을 만들 수 있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식습관



Q . "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 했는데 빠지네요" 이 내용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 해주는 OOO 포장재인 테트라팩으로 만들어진 지구를 지키는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친환경


Q . "맛있게 먹다 보니 금세 다 먹어 버렸어요. 마신 지 1개월 지난 지금 6kg 빠지고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조금씩 계속 빠지는 중입니다." 이 후기는 시중의 방탄커피들을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연구한지 9개월만에 탄생한 바리스타가 직접 OOO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에 대한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핸들링


삼성화재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OO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아요. (초성힌트 : ㅈㅎ)

- 정답 : 전화


Q .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대한민국 다이렉트 OOOOO 가입 1위예요! (2014~2020년, 보험개발원 기준)
(초성힌트 : ㅈㄷㅊㅂㅎ)

- 정답 : 자동차보험


Q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계산해 보셔도 전화로 OO을 권유하지 않아요. (초성힌트 : ㄱㅇ)

- 정답 : 가입


Q . 삼성화재는 올해 OO주년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70


메디픽미 글로우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OO 한번으로 피부톤이 달라진다?! 뷰티 유튜버 "히니"가 사용하여더욱 더 화제가 된 메디픽미 글로우업 톤업밀크! 타사 톤업 제품과는 다르게 OO 한번으로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OO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르고 씻어내면 간편하게 톤업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샤워


Q .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휩쓸고 다시 돌아온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메디픽미 톤업 밀크는 샤워 후 바르고 씻어내면 즉각적인 톤업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으로, 바른 후 최대 OO시간 톤업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OO 시간 톤업 지속으로 임상테스트까지 완료한 메디픽미 톤업밀크! 톤업밀크 사용 후 뽀얀 우유빛 피부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될까요?

- 정답 : 48


Q .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 밀크는 일시적인 톤업 뿐만 아니라, 꾸준하게 사용시 지속적인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톤업밀크 안에 있는 OOOO OOOO라는 미백 성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멜라닌이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억제해 색소침착을 억제시키는 효과를 가진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나이아신아마이드


Q .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톤업은 물론 보습까지 완벽하게 챙겨주는 메디픽미 톤업밀크에 OOOO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만능 보습제로 유명한 OOOO는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데요. 녹아들듯 흡수되어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보습, 윤기를 전달하는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쉐어버터


이너셋 쏘팔메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너셋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파워의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로 이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을 OOO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남성의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ㄹㄹㅅ)

- 정답 : 로르산


야놀자 럭키드로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야놀자 럭키드로우 이벤트 마지막 날! 구매하지 않아도 전원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로 20만 원 숙박 지원금에 도전하세요. 오전 11시 인기 호텔/펜션이 50% 선착순 특가! 인기 호텔 3만 원대, 인기 펜션 7만 원대로 파격 할인에 30만 원 쿠폰팩까지! 오후 O시 단독 최저가로 한정수량 오픈되는 에버랜드 종일권, 해피머니 상품권까지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정답 : 3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국산 신차 차량 전체 금액을 신용카드 승인 후 대출 없이 할부로 구매하는 신한 마이카 대출상품 이름은? 할부 60개월 시 2.3% 금리로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초성힌트 : ㅋㄷㅎㅂ)

- 정답 : 카드할부


중복되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2.02.24 - [앱테크] - 2월 2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2.02.23 - [앱테크] - 2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2.02.22 - [앱테크] - 2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