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19. 12:23
반응형

2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 대학약콩두유
  • 리비힐 스킨부스터
  •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 성분에디터
  • 시프트 캡슐샤워기
  • 픽스 인바디 체중계
  • 배달의민족

2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키토선생 저당 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식단 관리하면서 입 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 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로 OOO은 그대로 유지한 저당 소불고기 후기인데요, 현재 라이브 방송 이벤트 참여 시 저당굴림만두 2팩을 무한 증정하고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달콤함


Q .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OO이라서 아이가 먹어도 안심이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이 내용은 후기가 맛을 증명하는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인데요. 설탕 대신 0 kal 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렸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저당


Q . "야식으로 저당 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OOOO으로도 좋아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 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ㅇㅂㅊ)

- 정답 : 아이반찬


Q .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가 빠져있네요!", "저당이라서 OO가 먹어도 안심이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이 내용은 후기가 맛을 증명하는 저당 소불고기 후기인데요. 설탕 대신 0kcal 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렸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유아


Q . "자취하니까 요리하긴 귀찮고 시켜먹긴 지겨울 때 집밥 느낌 나게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아요." 이 내용은 언제든 원하는 만큼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160gX1인분 OOOO 된 저당 소불고기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개별포장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여기 제품 먹은 지 1년 좀 안됐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OOO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본연의 맛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대학약콩두유 후기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첨가물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GS SHOP 단독 65% 할인★ 리비힐 스킨 부스터 UV쉴드는 OOOOOO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선크림 제품으로,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100% 무기자차로 순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ㅍㅂㅈㅁㄱㄱ)

- 정답 : 피부전문기관


Q . ★GS SHOP 단독 65%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릴리프 BB크림은 국내 화장품 제조업 단 0.0001% 업체에서만 사용하는 Color Dispersion Technology 공법을 적용해 21호 23호 구분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과 OOO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ㅋㅂㄹ)

- 정답 : 커버력


Q . ★GS SHOP 단독 65%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UV쉴드, BB크림은 리비힐만의 독점 성분인 리비힐 OOO을 함유하고 있어 기초 케어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색조 단계에서도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ㅇㅅㅈ)

- 정답 : 엑소좀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 밀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휩쓸고 다시 돌아온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메디픽미 톤업 밀크는 샤워 후 바르고 씻어내면 즉각적인 톤업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으로, 바른 후 최대 OO시간 톤업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OO시간 톤업 지속으로 임상테스트까지 완료한 메디픽미 톤업밀크! 톤업밀크 사용 후 뽀얀 우유빛 피부는 몇 시간 지속될까요?

- 정답 : 48


Q .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톤 업은 물론 보습까지 완벽하게 챙겨주는 메디픽미 톤업밀크에 OOOO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만능 보습제로 유명한 OOOO는 시어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데요. 녹아들듯 흡수되어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보습, 윤기를 전달하는 이 성분을 무엇일까요?

- 정답 : 쉐어버터


Q .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 밀크는 일시적인 톤 업뿐만 아니라, 꾸준하게 사용 시 지속적인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톤 업 밀크 안에 있는 OOOOOOOO라는 미백 성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멜라닌이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는 경로를 억제해 색소침착을 억제시키는 효과를 가진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성분에디터 흑생강 앰플은 특허받은 흑생강으로 근본적인 피비 분비를 조절해주어 번들거림은 잡고 보습은 채워주는 속 보습 에센스입니다. 임상실험을 통해 OO시간 보습 지속력을 확인했는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48


Q . 성분에디터의 수많은 후기가 입증하는 락토 유산균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3종 OOO 컴플렉스로 트러블이 남기고 간 흔적까지 케어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ㄹㅁㅂ)

- 정답 : 리무브


Q .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 패드는 사용 후 모공 부피, 밀도, 개수, 면적, 깊이, 결이 모두 개선되고 모공 채움 효과까지 있는 제품인데요. 단 1회 사용으로도 7종 OOOO 증명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ㄱㅅㄹ)

- 정답 : 모공수렴


Q .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은 1회 사용만으로 모공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물 샐 틈 없이 3중 OOOO 시스템으로 피부 깊이 수분을 공급하고 홀딩해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ㅂㅈㄱ)

- 정답 : 수분잠금


시프트 캡슐샤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OO 년 물 연구원이 만든 물에 강한 시프트 캡슐샤워기는 수질에 따른 물 환경과 피부 노화 연구로 탄생하였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20


Q . 시프트 캡슐샤워기는 피부 보습 24% UP, 피부 탄력감 97% 만족도 효과가 확인된 제품으로 비타민 캡슐샤워기 사용 시 피부 속 차오르는 OOO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ㅂㄱ)

- 정답 : 수분광


Q . 비타민 캡슐샤워기 사용 시 피부 톤 00% UP! 비타민C 세럼 캡슐로 입증된 톤 개선으로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


픽스 인바디 체중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XSD-102는 체지방, 근육량, 신체나이 등 20가지 인바디 정보뿐 아니라, 비뚤어진 체형까지 관리가 가능한 특허받은 좌, 우 체중 비교로 신체 OOO를 완벽 측정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ㅂㄹㅅ)

- 정답 : 밸런스


Q . 픽스 인바디 체중계는 맞춤형 인바디 분석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하고 좌우 밸런스 측정 기능으로 자세 교정까지 관리해주며,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오차 없는 고감도 OOOO를 적용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ㅁㅌㅍㄷ)

- 정답 : 메탈패드


Q .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XSC-102는 특허받은 좌우 신체균형 측정 기능으로 자세교정과 생활 습관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몸무게, 신체나이, 등 20가지 OOO 측정 기능을 제공해 인바디를 측정하여 체계적인 살 빼기 관리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ㅊㅅㅂ)

- 정답 : 체성분


Q . 미국 FDA 인증이 완료된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XSC-102는 20가지 인바디 정보로 체계적인 살 빼기 관리뿐만 아니라 좌우 신체 밸런스 체크로 비뚤어진 체형까지 정확하게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4방향 OOO 측정 센서로 오차를 최소화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ㄱㄱㄷ)

- 정답 : 고감도


배달의민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아낌없이 드리는 배달의민족이 또 한 번 일냈다! 단 이틀간 배달의민족 첫 주문 시 1만 원 쿠폰을 사용하면 OOO쿠폰을 추가로 드려요! 여기서 OOO에 들어갈 금액은 얼마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2천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매일 종합하여 포스팅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티스토리 블로그 구독 또는 카카오 뷰 채널추가 해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뷰 채널 : 짭짤한 잡테크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 KRHV25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