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22. 20:33
반응형

2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 위메프
  • 프로그 칫솔
  •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 살림백서
  • 롯데온 이로온
  •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 슬로우랩
  • 심플리케어
  • 배민쇼핑라이브
  • 마켓컬리
  • a.tempo 아르떼미데
  • 미래에셋 미니암보험

2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신학기 준비와 함께하는 '지금 우리 위메프는' 특가를 주변에 가장 많이 전파한 특가 OOOOO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를 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ㅍㅈㅍㅈ)

- 정답 : 슈퍼전파자


Q . 신학기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신학기 준비 기획전은 'OO OO OOOO' 이벤트와 함께 진행됩니다. 특가를 전파하면 최대 3천원 할인쿠폰과 20만포인트를 주는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ㅈㄱㅇㄹㅇㅁㅍㄴ)

- 정답 : 지금우리위메프는


프로그 칫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프로그 윌로우 칫솔 OOOO은 독일 프리미엄 0.10mm 라운드 균일 미세모 OOOO개를 사용하여 치아와 잇몸에 손상없이 부드럽고 탄력있는 양치질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OOOO에 공통으로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6240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운전자보험은 자동차사고 발생시 법적 책임으로부터 운전자 자신을 지켜주는 보험으로 12대 OOO사고 등에 대한 운전자 벌금(대인/대물),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등을 보장해 드립니다. (특약/도주, 음주, 무면허사고 보장 제외하며 다수 계약 체결 시 약관상 비례보상) 여기서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ㄱㅅ)

- 정답 : 중과실


살림백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봄맞이 살림장만 하는 날! 초특가로 살림템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오늘은 27만개의 리뷰를 자랑하는 입소문템 1+1 살림백서 천연유래 "액체세탁세제"를 쿠폰 적용시 OOOO원에 구매가 가능한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9900


Q . 오늘 하루 무조건 할인! 살림백서에서는 OOOO이벤트를 통해 헤어에센스와 베이비&클렌저와 로션, 클렌징 제품 등을 절반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ㄱㅌㄱ)

- 정답 : 반값특가


Q . 예민한 지성두피로 고민한다면? 집에서도 두피케어를 할 수 있는 "피부백서 판테놀 앤 티트리 스칼프 샴푸"는 확실한 클렌징으로 깨끗한 두피를 만들어주는데, 오늘 반값특가로 OOOO원에 구입이 가능해요! OOOO는 얼마일까요?

- 정답 : 6250


Q . 망설이면 끝! 선착순 한정수량 이벤트! 오늘 하루동안 살림백서에서는 단돈 2,9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체험팩이 O종 준비되어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몇 개일까요?

- 정답 : 4


롯데온 이로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로온 Brand 첫 시작 2월의 이야기는 'OOO' REO로 시작합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119


Q . 이로온 Brand에서는 소방관님들이 출동할 때 입는 소중한 OOO이 가방으로 업사이클링된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방화복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닥터바르미 베개는 구매 후 베개가 맞지 않을 경우 30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한 'OOOO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무료체험


Q . 닥터바르미 베개는 OOOOOO가 20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마늗ㄴ 베개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척추전문의사


슬로우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더블위크] 슬로우랩 탄소 온열 방석은 할인율 OO% 적용되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랩 더블위크 이벤트는 제품 1개만 구매해도 모든 구매자에게 빼독패치를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3만원 이상 구매시 45,000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 중인데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최대 할인율은 OO%일까요?

- 정답 :67


Q . 슬로우랩 더블위크 이벤트에서는 프로모션 제품 중 1개만 구매해도 모든 구매자에게 빼독패치를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3만원 이상 구매시 45,000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 중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진행되는 제품은 총 OO종,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4


심플리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모발관리에 필수적인 4대성분 (맥주효모, 비오틴, 서리태, 구기자)을 모두 함유한 심플리모는 13차 완판에 성공하고 2년 연속 OOOOOOO 1위에 등극하는 등 모발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한국품질만족도


Q . 심플리모는 'OOOO, 비오틴, 서리태, 구기자'로 구성된 모발관리 필수 4대성분을 고함량 배합하였는데요, 특히 합성착색료,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원료들을 모두 제외함으로써 부작용을 없애고, 건강식품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으로서 환영받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맥주효모


배민쇼핑라이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배민쇼핑라이브에서만! 신선한 1등급 한우를 최대 OO%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63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마켓컬리에서 'OOOO'하고 첫 구매하면 전상품 5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회원가입


Q . 마켓컬리 신규 가입 후 첫 구매시, 결제금액의 50%를 'OOO'으로 돌려드립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ㅈㄹㄱ)

- 정답 : 적립금


a.tempo 아르떼미데 조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조명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아르떼미데 네시노를 OOO에서 특별한 할인가로 방송 1시간동안 판매한다고 합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ㅅㄹ)

- 정답 : 배쇼라


미래에셋 미니암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새롭게 출시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더 잘고른 미니암보험! 40세 남성의 월 보험료는 OOOO원 입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10년만기, 전기 납,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 정답 : 1542


Q . 새롭게 출시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더 잘고른 미니암보험! 40세 여성의 월 보험료는 OOOO원입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10년만기, 전기 납, 가입금액 500만원 기준)

- 정답 : 2616


리비힐 스킨부스터, 종근당건강 오늘비움, 메디픽미, 성분에디터,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시프트 캡슐샤워기, 픽스 인바디 체중계 등 돈버는퀴즈 정답은 이전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2.02.21 - [앱테크] - 2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2.02.19 - [앱테크] - 2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2.02.18 - [앱테크] - 2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