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21. 12:37
반응형

2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 종근당건강
  • 오늘의집 페스티벌
  • 에버콜라겐
  • 위메프
  • 피부과 연어비타앰플
  • 삼성 갤럭시 핏2
  • 픽스 인바디 체중계
  • 리비필 스킨부스터
  • 메디픽미 글로우업
  • 성분에디터
  • 시프트 캡슐샤워기

2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종근당건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오늘비움의 원재료는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으로 채소에서 발견한 인체에 유익한 OOO입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ㄱ)

- 정답 : 유산균


오늘의집 페스티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번 오늘의집 페스티벌에서 릴레이 특가 행진이 이어지는데요, O일 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 됩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3

Q . 오늘의집 페스티벌 브랜드 플러스탭에서는 매일 Top 브랜드 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2월 21일 오늘 세일을 하고 있는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ㅅ)

- 정답 : 한샘


Q . 오늘의집 페스티벌은 2022.02.14 월부터 O.OO O까지 진행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313일


에버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대한민국 1등 에버콜라겐은 일반식품 콜라겐이 아닌, 대한민국 최초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 개선을 인정받은 OOOOOO 콜라겐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ㄱㄱㄴㅅㅍ)

- 정답 : 건강기능식품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우리 위메프는 이벤트에서는 오전/오후 11시에 선착순 반짝 쿠폰이 열립니다. 한정수량 OOOO명으로 알람 설정은 필수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0


Q . 특가 슈퍼 전파자 1등이 되면 20만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2등에게는 OOO 포인트가 지급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포인트 금액은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10만


피부과 연어 비타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제나벨 연어비타앰플은 피부탄력과 활력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과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제나벨의 남다른 공법, OOOOOOOOO 안정화 공법으로 비타민을 안정화하여 외부 환경에 비타민 성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영문은 무엇일까요? (힌트 : 9글자)

- 정답 : capsulize


Q . 피부과에 입점되어 있는 제나벨 연어비타앰플은 연어 DNA 추출물인 OOOO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피부 속부터 탱글하고 쫀쫀함을 경험할 수 있는 OOOO 성분이 무려 5000ppm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생기를 잃고 늘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며 피부과에서도 널리 쓰이고 있는 원료인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

- 정답 : PDRN


Q . 제나벨 연어비타앰플은 속부터 탱글하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과 고함량 비타민으로 환해지는 피부활력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과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OOO 테스트도 완료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저자극


삼성 갤럭시 핏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 갤럭시 핏2는 움직임을 감지해 운동 시간, 심박수, 소모 칼로리를 정밀 측정할 수 있으며 손씻기 알림, 수면 패턴 체크, 스마트폰 알림 확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가성비 스마트 밴드입니다. 특히, 강력한 배터리로 사용 패턴에 따라 일반 15일, 최장 OO일까지 사용이 간으해 충전의 번거로움이 줄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21


Q . 삼성 갤럭시 핏2는 수영이나 세차, 샤워할 때도 그대로 착용 가능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90가지 운동 측정 기능 뿐만 아니라 수면, 스트레스 측정과 손씻기 알림까지 OOO 생활을 위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ㄱㅎ)

- 건강한


Q . 삼성 갤럭시 핏2는 수영, 자전거 등 다양한 운동 측정과 수면 체크, 스트레스 관리 등이 가능하며 풀컬러 디스플레이와 3D 글라스로 얇고 가벼운 갤럭시 OOOO 밴드입니다. 앱스토리 몰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ㅌㄴㅅ)

- 정답 : 피트니스


Q . 앱스토리몰에서 선착순 캐시워크 특가로 진행되는 '삼성 갤럭시 핏2'는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3D글라스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스트랩을 제공하며, 수영이나 자전거는 기본! OO가지 운동 측정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 밴드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90


픽스 인바디 체중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XSC-102는 특허받은 좌우 신체 균형 기능으로 자세교정과 생활 습관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몸무게, 신체나이 등 20가지 OOO 측정 기능을 제공해 인바디를 측정하여 체계적인 살빼기 관리가 가능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ㅅㅂ)

- 정답 : 체성분


Q . 미국 FDA 인증이 완료된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XSC-102는 20가지 인바디 정보로 체계적인 살빼기 관리뿐만 아니라 좌우 신체 밸런스 체크로 비뚤어진 체형까지 정확하게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4방향 OOO 측정 센서로 오차를 최소화했습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ㄱㄷ)

- 정답 : 고감도


Q . 픽스 인바디 체중계는 맞춤형 인바디 분석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가 가능하고 좌우 밸런스 측정 기능으로 자세 교정까지 관리해주며,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오차없는 고감도 OOOO를 적용 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ㅌㅍㄷ)

- 정답 : 메탈패드


Q .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XSC-102는 체지방, 근육량, 신체나이 등 20가지 인바디 정보뿐 아니라, 비뚤어진 체형까지 관리가 가능한 특허받은 좌, 우 체중 비교로 신체 OOO를 완벽 측정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ㅅ)

- 정답 : 밸런스


리비힐 스킨부스터/메디픽미 글로우업/성분에디터/시프트 캡슐샤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22.02.19 - [앱테크] - 2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