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18. 14:44
반응형

2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 리비힐 스킨부스터
  • 휴온스 이너셋
  •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 메디픽미 글로우업
  • 성분에디터 흑생강앰플
  • 시프트 캡슐샤워기
  • 삼성 갤럭시 핏 2

2월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종합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GS SHOP 단독 65%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UV쉴드, BB크림은 리비힐만의 독점 성분인 리비힐 OOO을 함유하고 있어 기초 케어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색조 단계에서도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ㅈ)

- 정답 : 엑소좀


Q . ★GS SHOP 단독 76% 할인★ 피부과에서 입점 브랜드인 리비힐의 스킨부스터 앰플&크림은 리비힐 엑소좀 핵심성분을 그대로 함유하여 피부 재생과 주름개선, 미백에 즉각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OOOOO화장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안티에이징


휴온스 이너셋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너셋 관절건강 MSM의 엠에스엠(MSM)은 인체의 정상적인 OOOO을 형성하는데 사용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ㅎㅈㅈ)

- 정답 : 결합조직


Q . 이너셋 관절건강 MSM은 관절,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시능성 건강식품입니다. 관절건강 MSM에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OOOO가 들어있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비타민D


Q . 이너셋 관절건강 MSM은 OO에서 추출한 N-아세틸글루코사민으로 체내에서 별도의 변환 과정 없이 관절 및 연골에 작용합니다.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새우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버터커피 덕인지 주위에서 제가 이뻐졌다고 많이 말씀해주세요. 포만감이 높아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는 정말 좋습니다." 이 내용은 지방을 빠르게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MCT 코코넛 오일 C8 66.4%, C10 OO.O%를 사용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후기입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323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톤업은 물론 보습까지 완벽하게 챙겨주는 메디픽미 톤업밀크에 OOOO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만능 보습제로 유명한 OOOO는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데요. 녹아들듯 흡수되어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보습, 윤기를 전달하는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쉐어버터


성분에디터 흑생강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성분에디터 흑생강 앰플은 특허받은 흑생강으로 근본적인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어 번들거림은 잡고 보습은 채워주는 속 보습 에센스입니다. 임상실험을 통해 OO시간 보습 지속력을 확인했는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48


시프트 캡슐샤워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캡슐샤워기 첫 경험 웰컴 키트는 캡슐샤워기와 비타민C 캡슐 2개(OOOO, 티트리&라벤더), 세디먼트 필터 1개인 5만 원 상당의 구성을 13,700원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ㅍㅋㅌ)

- 정답 : 소피코튼


삼성 갤럭시 핏 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 갤럭시 핏 2는 수영이나 세차, 샤워할 때도 그대로 착용 가능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90가지 운동 측정 기능뿐만 아니라 수면, 스트레스 측정과 손 씻기 알림까지 OOO 생활을 위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 ㄱㄱㅎ)

- 정답 : 건강한


캐시워크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소비한 칼로리와 움직인 거리, 시간까지 계산해주는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앱을 설치한 후 걸으면 걸음 수에 따라 하루에 최대 만 보(100 캐시)까지 적립되며, 적립된 캐시를 활용하여 제휴점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캐시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인 입력 시 500 캐시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 KRHV25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