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이슈

로또 4등 당첨금액 수령방법

허니비비 2021. 5. 24. 16:01
반응형

로또 4등 당첨금액 및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로또 당첨금액 및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서 아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로또 4등 당첨금액

 

로또964회 당첨결과
로또 당첨금액

 

로또 4등 당첨금액50,000원으로 고정 금액입니다.

로또 1등~3등 당첨금액은 당첨금액과 당첨자 수에 따라 매 회차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로또 964회 당첨번호

로또 964회 당첨번호

6, 21, 36, 38, 43, 보너스 번호 30

 

제가 지난주 구매한 로또가 4등에 당첨되어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로또 당첨금액이 얼마인지 검색해본 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로또 5등은 자주는 아니지만 한번쯤은 모두 당첨되어 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로또 4등 당첨은 처음이어서 신기했습니다. 아쉽게도 숫자 하나만 더 되었더라면 3등이 되었을 뻔했기에 조금 아쉬운 마음도 들었네요.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로또판매점 또는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당첨금을 현금으로 수령 또는 복권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로또 5등 당첨금 수령방법과 동일하며, 당첨복권만 지참하면 되므로 간편합니다. 

 

아래에서 각 등수에 따른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당첨금 지급장소
로또 당첨금 지급장소

 

로또 1등 당첨시 농협은행 본점에서 해당 회차의 당첨복권과 신분증을 지참 시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2등 또는 3등 당첨 시에는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도 당첨금 수령이 가능하며 신분증과 당첨복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로또 4등과 5등 당첨시에는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일반판매점 농협은행 각 지점에서 당첨금을 바로 수령 가능합니다.


당첨 시 수령 시 주의사항

  • 당첨금 수령이 가능한 농협은행은 지역 농, 축협이 아닌 농협은행이어야 합니다.
  •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입하셨을 경우에는 1등, 2등, 3등 당첨 시 실명확인 후 당첨된 복권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농협은행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4등과 5등 당첨 시 추첨일 기준 다음날 6시부터 예치금 계좌로 당첨금이 자동 지급됩니다.
  • 로또 당첨금 지급기한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입니다.

 

 

로또 4등 당첨금액 및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쿠파스 추천인 등록 시

3%+1% 추가 수익이 들어옵니다.

추천인 ID : AF3159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