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이슈

이오스(EOS) 코인 시세 및 전망

허니비비 2021. 5. 13. 15:39
반응형

이오스(EOS) 코인 시세 및 이오스 코인 전망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근 이오스 코인의 급등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이오스 코인 시세 및 이오스 코인 전망에 대해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오스 코인 시세 및 이오스 코인 전망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EOS

 


이오스 코인 시세

 

이오스차트
이오스 차트

 

 

최근 이오스 코인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5월 7일 16,410원을 찍은 이후 서서히 하락하여 11,000원~13,000원 선에서 횡보 중이더니 5월 11일 9시를 기준으로 갑자기 50% 이상 급상승하는 차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5월 12일 17시 53분경 시세는 16,200원으로 당일 고가는 18,90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현재는 전체적인 비트의 흐름으로 인해 하락과 횡보를 순환하는 추세로 비트코인이 회복된다면 점차 우상향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저는 4월 초 7,660원에 매수했었기에 오르락내리락 하는 것에 개의치 않고 홀딩 중이었는데, 갑작스레 급등하는 이유가 뭘까 싶어 검색해보니 대형 호재가 있어서 이오스 코인이 급등한 것이더라고요.

다음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오스 코인 전망

 

이오스코인전망과호재
이오스코인 전망

 

블록원 자회사 설립을 통한 Bullish Global 거래소 출시

 

이오스의 자회사인 블록원에서 곧 불리쉬 글로벌(Bullish Global) 이라는 자체 거래소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 Bullish Global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2021년 중 출시 예정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불리쉬 거래소는 중앙화 거래소와 탈중앙화 거래소의 모든 장점을 합친 장점이 있으며, 기존의 암호화폐 거래소나 디파이 서비스와는 차별화하였기 때문에 이번 발표가 큰 호재로 작용한 것 같습니다.

 

블록원(이오스 자회사)은 자사가 보유해 온 비트코인 16만 4000 BTC 및 2000만 개의 이오스(EOS)를 투입하여 약 3억 달러의 투자 라운드 후 총 100억 달러 이상의 현금과 디지털 자산을 자본화 하였습니다. 총 한화 11조 이상의 자금을 주타하여 이번 암호화폐 거래소를 설립하겠다고 발표하였는데, 뿐만 아니라 해당 암호화폐 거래소에 페이팔 창립자인 피터 틸과 갤럭시 디지털 최고경영자 마이크 노보그라츠, 앨런 하워드, 리처드 리, 루이스 베이컨, 크리스찬 앵거 마이어 등을 포함한 다수의 유명한 글로벌 투자자들이 참여하였다는 이번 발표를 통해 발전 가능성을 보였기에 이오스 코인이 급등한 것 같습니다.

 

불리쉬 거래소는 디파이시장을 넘어서 ProFi 시장을 구축함으로서, 사용자가 규정을 준수하는 한 토큰을 매수 및 매도는 물론이며, 대출과 임대 및 이를 통한 이자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블록원의 CEO인 브렌단 블러머는 "불리쉬 거래소는 블록체인 기술과 새로운 시장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값비싼 타사 기능을 투명하고 자동화하며, 수익률 창출 포트폴리오 관리 툴 전환을 통해 기관과 개인이 최신 암호화폐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액세스 가능하도록 고성능 거래 환경을 혁신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Bullish Global 거래소는 EOSIO와 EOS 퍼블릭 블록체인을 통해 암호화 검증을 통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고성능 거래와 자산관리 플랫폼 또한 도입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암호화폐를 거래하기 위한 거래소를 선택할 때 대부분 바이낸스나 빗썸 및 업비트를 선택하는데, 그 이유는 거래량이 많고 자본력이 기본적으로 되는 대형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불리쉬 거래소(Bullish Global)의 주요 투자자

주요 투자자인 피터 틸은 "불리쉬 거래소는 대차대조표가 튼튼하고 수직통합으로 암호화폐 공간에 안정성과 유동성을 제공한다. 불리쉬가 길고 유익한 여정을 시작하면서 투자자 및 고문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영국의 억만 장자 헤지펀드 매니저인 하워드는 "디지털 자산과 기관 간의 격차를 성공적으로 해소하는 것은 우리가 디지털 화폐의 주류 채택을 목격함에 따라 금융 부문의 미래를 형성할 것이며, 나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미래에 더 많은 부가가치를 통제할 수 있게 해 주려는 강세이트의 사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어마어마한 투자자들이 합류함에 따라 올해 연말 오픈하게 될 불리쉬 거래소의 성과 및 이오스의 발전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거래소 오픈 발표 소식만으로도 하루만에 50% 이상 급등한 것을 보아 본격적으로 거래소가 오픈하게 된다면 자체적으로 이오스 코인을 통해 거래한다는 점이 한동안은 호재로 작용하여 이오스 코인의 시세는 자연스럽게 상승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뿐만 아니라, 이오스 스테이킹 홀더들의 수익이 증가됨으로써 이오스 코인을 홀딩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문서

 

- 2021.05.03 - [정보 & 이슈] - 김치코인 종류 및 김치 코인 전망

- 2021.04.23 - [정보 & 이슈] - NFT코인 종류 및 추천 코인

- 2021.04.23 - [정보 & 이슈] - 중국 코인 종류

 

 

이오스 코인 시세 및 이오스 코인 전망을 알려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올해 연말까지는 기대해볼 만한 호재가 아닐까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암호화폐에 대한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쿠파스 추천인 등록 시

3%+1% 추가 수익이 들어옵니다.

추천인 ID : AF3159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