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7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7. 22. 13:52
반응형

7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7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슈가로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천만병 완판 무설탕 제로탄산 음료인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진행하는 22일 6병+6병 (1+1) 구성을 단 하루 히든 특가 OOOO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

- 정답 : 9900



노티프 타트체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노티프 타트체리 정에는 수면 특허원료인 OOOOO이 첨가되어있습니다.

OOOOO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원료로 8단계 제조 공정을 통해 개발된 고품질 원료입니다.

- 정답 : 강황추출물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이 없어서 고소하고 살도 안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칼슘까지 넣은 OOOO 무설탕 두유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식사대용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주사기형태로 관리하는 제나벨 에델바이스 리프팅 샷은 식물성 OOOO배양액이 100,450ppm함유되어 있습니다.

얼굴 항주름 효과로 특허까지 받은 앰플은 현재 네이버 원쁠딜에서 1+1에 9900원 역대급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캘러스는 OOOO가 분비하는 생리활성 물질을 함유한 물질로,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리프팅 앰플의 주성분입니다.
(힌트:ㅈㄱㅅㅍ)

- 정답 : 줄기세포



소멸플러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소멸플러스는 식후 OO OO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아, 탄수화물, 달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다이어터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ㄷㅅㅅ)

- 정답 : 혈당상승

메디픽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 제모크림은 크림을 쭉 짜서 핑크색의 OOOO으로 간편하게 바르고 5분후 닦아내기만 하면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손에 묻히지 않아도 되며 체모를 다 덮어줄 정도로 바르기만 하면 되는 일체형의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ㅅㄹㅋㅌ)

- 정답 : 실리콘팁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은 장미, 벚꽃, 수련, OOO, 연꽃 등 다섯가지 꽃 추출물로 피부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동백꽃


발란스핏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의료기기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은 단계적 압박을 통해 고여있던 혈액이 심장으로 올라갈 수 있게 해 다리 붓기 및 OOOO에 도움을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정답 : 혈액순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