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1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3. 1. 25. 10:46
반응형

위메프 캐시워크 정답


지금만 특가! 위메프 투데이특가 옵션별 추가금액 NO! 보여지는 가격 그대로 드리는 OOO 특가도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바로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정답 : 균일가

11번가 캐시워크 정답


11번가가 진행하고 있는 익일 배송 서비스인 슈팅배송은 오늘 주문하면 OOOO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데요! 식품부터 레저, 디지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익일 배송 해주는 서비스로 많은 고객님께 사랑을 받고 있어요!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내일도착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 정답


"일단 배송이 엄청 빨랐어요. 요즘 글루타치온이 핫하기도 하고 저는 붙여서 먹는거보다 OO로 된게 훨씬 편한거 같아요 상큼한 맛입니다!"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분말의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는?

- 정답 : 가루

앱스토리몰 캐시워크 정답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FSC-101는 체지방, 근육량, 신체나이 등 20가지 인바디 정보 뿐 아니라, 비뚤어진 체형까지 관리가 가능한 특허받은 좌, 우 체중 비교로 신체 OOO를 완벽 측정 합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ㄹㅅ)

- 정답 : 밸런스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정답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영양소만 알차게 담은 로코초코 프로틴볼!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과 고농축 단백질인 OO OO OO을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높였어요.

OO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분리유청단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