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10월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10. 7. 17:45
반응형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10월 7일 캐시워크 정답 모음

 

10월 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김소형 맛있는 흑염소 스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흑염소는 타 육류에 비해 철분, 칼슘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하여 '검은 보물'로 불리며 OO에서도 섭취해 온 귀한 전통식품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ㅅ)

정답 : 왕실

 

U+DIVE 컴백아이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U+DIVE 컴백 아이돌 특집 이벤트 참여 방법: U+DIVE 앱 실행 후 '컴백 아이돌 특집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OOOO 버튼을 눌러야 참여로 인정됩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응모하기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맛과 건강 모두 잡은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 듬뿍 들어있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 건강한 소에게서 OO OO OO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만든 몸에 착한 지방으로 섭취 시 건강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OO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손수짜낸우유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0월에는 위메프 VIP전용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오전/오후 11시에는 스페셜 1,000P 를 선착순 OO명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과연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50


 

내 나이의 진실, 만 나이 파헤치기
법제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국민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행정분야에서 나이 계산 및 표시 방법을 명확히 규정하려고 하는 법은 OOOOO입니다. 이 법은 무엇일까요? 영상 타이틀 우측 화살표 버튼을 눌러 정답을 확인해주세요! (초성힌트 : ㅎㅈㄱㅂㅂ)

정답 : 행정기본법

 

소휘 스테디 루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소휘 스테디 OO OO 패키지는 아침의 밝은 에너지를 위한 소휘 글루타치온과 저녁의 편안한 소화를 위한 스테디자임 효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휘가 선사하는 지속가능한 힘을 경험하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식후루틴

 

더보이보이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더보이보이 마스크팩은 OOg 고영양 밀크 에멀전으로 앰플 한병의 케어를 마스크 한장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