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6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6. 23. 19:08
반응형

6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6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베네피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늘 카쇼라 X 베네피트 라이브에서는 '베네피트 틴트', '베네피트 더 OOOOO 프리미어 미니'를 1+1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힌트: ㅍㅇㅍㅅㄴ)

- 정답 : 포어페셔널


메디픽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최대 51%할인★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사람은 없다는 만족도 100%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톤업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결을 생각하여 청정 ○○○○산 초유와 우유 단백질을 함유하여 톤&결 동시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는 무엇일까요? (힌트 :ㄴㅈㄹㄷ)

- 정답 : 뉴질랜드


데일리호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총 6,000만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코시국으로 움츠렸던 생활에서 나와, 올여름 여행 떠나시라고~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를 응원합니다! 총 6,000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지는 포인트 래플 이벤트 '나와, OOOOmium'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영문)

※데일리호텔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 정답 : free

 

 

모니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니모에서는 출석체크, 챌린지, 무료송금 등 미션을 통해 젤리를 모을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젤리는 사실 ○○ ○○는 점]
여기서 '○○ ○○'에 들어갈 문장은 무엇일까요?

※화면을 올려서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 정답 : 돈이된다

 

빕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빕스 25주년 스페셜! 지금 빕스에서는 전 메뉴 최대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6월 OO일까지 진행할 예정인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더보기를 눌러 정답을 확인하세요!

 

 


- 정답 : 30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위메프 W마트데이에서는 결제수단별 최대 OO% 추가 할인이 가능하고, 최대 2만원 더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

 

에버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대한민국 1등 에버콜라겐의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OO OO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 : ㅍㅂㄱㄱ)

- 정답 : 피부건강



세라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세라젬 V6는 기존 17가지 마사지 모드에서 견인 모드, 마스터 모드를 추가하여 총 OO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정답 : 22


케어링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방문요양 1등 업체 케어링에서는 가족이 아닌 어르신을 케어하는 요양보호사 선생님들에게 전국 최고 수준 급여 시급 OOOOO원을 제공하는데요.
여기서, O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2000


커버낫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커버낫 여름 바캉스 기획전은 총 몇 일 동안 진행될까요? (숫자만 기입)

- 정답 :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