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3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5. 31. 18:28
반응형

5월 3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3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메디픽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최대 73% 할인★메디픽미 터치업 리무벌크림은 ○○○○○○이 80%나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고 매끈한 제모가 가능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털을 용해시켜 제모하는 원리로, 새로운 털이 자라날 때도 거칠지 않고, 사용 횟수가 반복될수록 털이 부드러워지게 하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ㅊㅇㄱㄹㅋㅅ)

- 정답 : 치오글리콜산


농협 라이블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농협라이블리에서 진행하는 라이블리 라이브! 100% 한우로 만든 한우 소곱창! 콩가루를 넣지 않아 순수한 한우 소곱창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한우 소곱창을 출시 기념 라이브 특가로 31%할인된 가격으로 가져가세요. 또,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이벤트] 한돈 OOOOOOO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OOOOOOO에 들어갈 문자와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삼겹살300g


배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지금 배민쇼핑라이브에서만 꼼꼼하게 선별한 고당도 과일들을 최대 OO% 할인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배달의 민족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 정답 : 36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밥 반공기에 저당 소불고기 한팩이면 배부르고 맛있기 까지해서 다이어트 하는게 힘들지가 않아요 2주 동안 3kg 감량했습니다!" 저당소불고기는 100% 청정 호주산 소고기의 OOO가 풍부한 목심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살코기


모부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부심에는 실제 성균관대학교 기능성 식품연구실에서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물질인 활력방해원료 TF-OOO 원료가 담겨있습니다. 이 원료의 뒤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 ?

- 정답 : 343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피부과에서 사용하며, 주사기형태로 관리하는 제나벨 에델바이스 리프팅 샷은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액이 100,450ppm함유되어 있습니다. 얼굴 항주름 효과로 특허까지 받은 앰플은 현재 네이버에서 30% 할인중이며, 피부과 4종 샘플KI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분까지 꽉 채운 앰플에 흰목이 버섯 추출물은 OOOOppm이 들어가 있을까요?

- 정답 : 5000


모아쿡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아쿡은 자체 배달앱 OOO을 개발하였다. 이것은 정직원 라이더를 운영하여 모아쿡 배달을 전담하고, 보다 빠른 배달 서비스에 배달비용까지 낮추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ㅁㅇㄱ)

- 정답 : 모아고


삼성화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다이렉트 OOOOO 8년 연속 가입 1위에요! (각사 경영공시 기준, 14~21년)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자동차보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