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나이키, 어노브X올리브영,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허니비비 2022. 3. 4. 21:20
반응형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추가 업데이트입니다.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확인(나이키, 어노브x올리브영,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나이키 센텀 메가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신세계백화점에서 [NIKE] 공식 나이키 UP ~ ㅇㅇ% 할인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44


Q . 신세계백화점에서 4일 오후 8시부터 나이키 센텀시티 몰 NIKE RISE ㅇㅇ 오픈 LIVE를 진행한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 정답 : 매장


어노브X올영세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단백질 ㅇㅇㅇㅇ% 충전으로 손상모 단백질 공급에 도움을 주는 극손상모 솔루션 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3000


Q . 어노브는 오직 헤어만을 연구하며 타협하지 않는 효과, 완성도에 집착하는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기술력으로 탄생했습니다. 손상모 케어의 본질인 영양 공급과 부드러움에 집착하여 세상에 없던 'ㅇㅇㅇㅇ 부드러움'을 구현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비현실적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저는 당뇨가 살짝 있고 딸아이는 살이 너무 쪄서 식단 조절 할 겸 구입했어요.' 이 내용은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는 고작 1.9g이지만 깊은 ㅇㅇㅇ은 그대로인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양념맛


Q .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 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맛을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인데요, 해동후 예열된 프라이팬에 중간 불로 ㅇㅇ만 볶아주면 완성되어 간편합니다. ㅇㅇ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3분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모음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2.03.04 - [앱테크] -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