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3. 3. 15:41
반응형

3월 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 셀트리온 이너랩 오메가
  • 더스트마그넷
  • 제나벨
  • 테라픽
  • 초신선
  • 메디픽미

3월 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셀트리온 이너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오늘은 셀트리온 OOOO 대전! 셀트리온 이너랩에는 3가지 OOOO 제품이 있습니다! 그린 바이탈 식물성 OOOO, 알티지 레드 OOOO, 듀얼액트 멀티비타민 알티지 OOOO, 취향따라 건강따라 골라드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오메가3


Q . 셀트리온 이너랩의 베스트셀러가 돌아왔다!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OOO으로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그린 바이탈 OOO 오메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그린컬러의 OOO 캡슐 사용!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섭취하세요. 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ㅁㅅ)


- 정답 : 식물성


더스트마그넷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스웨덴의 공기청정기 기업 블루에어는, 청소가 덜 필요한 생활의 시작을 위해 신제품 OOOOOO을 출시합니다. 먼지가 바닥에 닿기 전에 자석처럼 흡수하는 기술을 보유한 이 제품은 반려동물 털, 알레르기 물질 제거는 물론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여기서,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ㅅㅌㅁㄱㄴ)

- 정답 : 더스트마그넷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제나벨에서 출시한 OOOOOO은 속부터 쫀쫀하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과 고함량 비타민으로 환해지는 피부활력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과 비타민 캡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쫀쫀하게 탄력을 케어해주는 이 앰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ㅌㅌㄴㅇㅍ)


- 정답 : 비타토닝앰플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CJ홈쇼핑에서는 테라픽 특별구성 라이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구성에는 테라픽에서 새롭게 선보인 OOOO 헤어픽서가 포함되었는데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ㄴㅂㅅㅋ)


- 정답 : 노블실키



초신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10명 중 9명이 재구매♥ 초신선 삼겹살은 OO 생각나는 맛입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ㅇ)


- 정답 : 매일


Q . 도축 4일 이내 초신선 삼겹살은 OO을 잃지않아 깜짝 놀랄만큼 촉촉하고 탱글탱글합니다. 10명 중 9명이 재구매하는 초신선 삼겹살 맛의 비결인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수분


메디픽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봄맞이 초특가★ 뷰티방송 속 홍수현이 사용해 "여배우 미스트"라는 애칭이 붙은 메디픽미 콜라겐 미스트 세럼! 탱글한 OO제형처럼 보이지만, 뿌리는 순간 안개처럼 분사되는 반전 미스트입니다. 콜라겐의 영양이 느껴지는 OO형태의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해 마르지않는 콜라겐 코팅막을 형성하여 광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젤리



카카오뷰 '짭짤한 잡테크' 추가하시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