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3. 4. 13:29
반응형
  • 이너셋 홍삼100스틱
  • 위메프 포인트데이
  • 메디픽미
  • 올웨이즈
  • 세라젬 V6
  •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오늘비움

3월 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확인


이너셋 홍삼100스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은 피로개선, 면역력증진, 항산화, 기억력개선뿐만 아니라 ㅇㅇㅇ ㅇㅇㅇㅇ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ㅇㅇㅇ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ㅅㅍㅇㅈㅇㄱ)

- 정답 : 혈소판응집억제 (초성힌트 오류)

발효홍삼 홍삼스틱 홍삼젤리스틱 특허 발효 홍삼 홍삼근 홍미삼 홍삼농축액

COUPANG

www.coupang.com


Q .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은 굴이나 조개류, 육류, 달걀 등에 함유된 미네랄의 일종인 ㅇㅇ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ㅇ)

- 정답 : 아연


Q .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드리기 위해 인삼의 고장 충남 ㅇㅇ에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들을 배합하여 더욱 맛있고 진합니다. 여기서 ㅇㅇ는 어디일까요? (힌트 : ㄱㅅ)

- 정답 : 금산


위메프 포인트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오전, 오후 11시에 선착순 3월 포인트데이가 진행됩니다. 이 포인트는 선착순 ㅇㅇㅇ명에게 1000포인트가 지급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600


Q . 3월 포인트데이에서 행운의 번호를 뽑으면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참여만해도 ㅇㅇㅇ포인트가 100% 지급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


Q . 3월 포인트데이에서 오전/오후 ㅇㅇ시에 선착순 600명께 1000포인트 지급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1


메디픽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메디픽미 콜라겐 88 트라넥 미스트 세럼에는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케어해주는 ㅇㅇㅇㅇ성분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성분인 ㅇㅇㅇㅇ은 주름케어는물론 푸석해진 피부결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건조한 환절기에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있기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정답 : PDRN


올웨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올웨이즈는 다른 쇼핑몰과 달리 구매를 할 때 여럿이 모여 ㅇㅇㅇ를 하기 때문에 더 가격이 저렴합니다. 올웨이즈만의 특색인 이 구매 방식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ㅌㄱㅁ)

- 정답 : 팀구매


세라젬 V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세라젬 V6에는 대표적인 척추질환인 추간판탈출증(디스크)과 퇴행성 ㅇㅇㅇ의 치료를 목적으로 인체를 견인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협착증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국산 ㅇㅇㅇㅇㅇ를 듬뿍 넣어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이 환상적인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생돼지고기


종근당건강 오늘비움 락토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담아 출시된 신상음료 오늘비움은 유산균 배양분말과 ㅇㅇㅇㅇ,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으로 즉각적인 반응에 도움을 준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ㄹㅊㄹㅅ)

- 정답 : 락추로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매일 공개됩니다.
카카오뷰 [짭짤한 잡테크] 친구추가해주시고
짭짤한 재테크 정보 받아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