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3. 5. 15:28
반응형

3월 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 위메프 3월 포인트데이
  • 제너럴아이디어 브랜드데이

3월 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확인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여기 제품 먹은지 1년 좀 안됐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성장기, ㅇㅇㅇ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운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임산부


Q .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후기는 일반 두유 대비 당류가 ㅇㅇ% 낮아 건강한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

- 정답 : 90


위메프 3월 포인트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3월 포인트데이에서 행운의 번호를 뽑으면 최대 5만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참여만해도 ㅇㅇㅇ포인트가 100% 지급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


Q . 오전, 오후 11시에 선착순 3월 포인트데이가 진행됩니다. 이 포인트는 선착순 ㅇㅇㅇ에게 1000포인트가 지급되는데요.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600


제너럴아이디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는 누구일까요? (초성힌트 : ㅊㅂㅅ)

- 정답 : 최범석


Q . [제너럴아이디어X네이버] 브랜드데이 전 상품 최대 88% 할인 중이에요! 6만원대 디자이너 브랜드 셔츠가 오늘 단 하루 ㅇㅇㅇㅇㅇ원에 판매중이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9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