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닥터바리스타, 로지텍, 성분에디터)

허니비비 2022. 2. 15. 22:04
반응형

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닥터바리스타, 로지텍, 성분에디터)


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운동안하고 아침대신 마셨더니 한달만에 -2kg 감량했네요!", "아침에 마시면 포만감이 느껴져서 점심식사때 배고픈 느낌없이 식사하다보니, 급히 먹는 습관도 줄어들고 OO하던 습관도 고치게 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고객 찐 리뷰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폭식


Q . "한 팩 마시면 배가 안 고파서 2주동안 -2kg 정도 감량 됐습니다" 이 내용은 100% 뉴질랜드 OOOO를 이용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든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찐 후기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앵커버터


Q . "살 때문에 허리가 아플 정도였는데, 방탄 커피 마시고 한 달만에 -3kg 감량되어서 몸이 가벼워졌어요.저한테는 축복의 선물입니다." 이 내용은 설탕 0g, 관리중에 마시는 OOO커피는 '닥터 바리스타 방탄커피'이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배부른


Q . (위 후기와 동일) 이 내용은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OOO동안 공부하여 만든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찐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9개월



로지텍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모두가 탐내는 로지텍 게이밍마우스/키보드가 OOOOO 빅세일 방송에서 역대급 할인이라니!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ㄷㅈㅌㄱㄱ)

- 정답 : 디지털가구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성분에디터 수많은 후기가 입증하는 락토 유산균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3종 OOO컴플렉스로 트러블이 남기고 간 흔적까지 케어해주는 여드름성 피부적합 화장품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리무브


Q .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 패드는 사용 후 모공부피, 밀도, 갯수, 면적, 깊이, 결이 모두 개선되고 모공 채움 효과까지 있는 제품인데요. 단 1회 사용만으로도 7종 OOOO 증명이 완료된 제품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ㄱㅅㄹ)


- 정답 : 모공수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관련 포스팅은 매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매번 힘들게 정답 찾지 마시고 카카오뷰 친구추가 해두시고 간편하게 앱테크 하세요!

핫이슈모음zip : 핫한 뉴스와 이슈 거리 모음
짭짤한 잡테크 : 앱테크, 재테크, 경제 소식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