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7. 12:58
반응형

5월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지노마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질 건강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는 질 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유지하여 OOO을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ㄱㄱ)

- 정답 : 질건강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효주 맑은 눈의 비밀? 눈건강엔 OOOOOO. 3개월 구매 시 멀티비타민, 수면안대, 쇼핑백까지 증정! 눈의 노화+피로+건조 3중 케어가 가능한 눈건강엔 OOOOOO를 만나보세요. OOOOOO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ㅂㄹㅍㄹㅅ)

- 정답 : 빌베리플러스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8천개가 넘는 피부환생후기로 '진정끝판왕'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피부 진정, 피부 거칠기, 피부 온도, OOO 개선 등 기적의 피부 진정 효과를 8가지 임상실험으로 증명했어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ㅇㄱ)

- 정답 : 붉은기


미라네주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관을 잘못해서 버리고, 사둔걸 깜박해서 버리고.. 아깝게 버려지는 식자재, 고민이신가요? 신선도를 늘려주는 특별한 원료인 OO.O% 순수 은(銀) 함유로 식자재 보관기간이 최대 3배 이상 늘어나 살림살이에 보탬이 되는 신통방통한 이 용기! 압도적 극찬리뷰로 증명된 미라네주방 제품을 오늘 캐시워크 최대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999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고급 OOO와 좋은 성분을 담아서 만든 프리미엄 초콜렛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원재료

믹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믹순의 카카오채널과 플친을 하면 OOOO원 적립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알림까지 받아 볼 수 있는데요,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2000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컬리 7주년 특가 퍼레이드! 전 상품 최대 OO% 할인 중! 특별 혜택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