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4. 12:48
반응형

5월 1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1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한 팩 마시면 배가 안고파서 2주 동안 -2kg 정도 감량 됐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몸에 OOOO을 만드는 뉴질랜드 앵커버터를 100%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착한지방


후기가 증명하는 버터커피! "한 달째 아침마다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의사가 000간 고민과 연구를 통해 탄생하여 건강한 재료들과 최고의 맛으로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정답 : 9개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살 때문에 허리가 아플 정도였는데, 방탄커피 마시고 한 달만 에 -3kg 감량되어서 몸이 가벼 워졌어요 저한테는 축복의 선물입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의사 가 OO한 건강한 영양이 듬뿍 들어갔으며 7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ㅅㄱ)


- 정답 : 설계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나트륨 함량이 유아 1~2세 나트륨 충분섭취량 보다 OO% 낮게 설계한 380mg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53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일반 만두랑 맛은 똑같은데 야 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 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 로 먹고 일주일만에 -2kg 빠졌 어요!" 저당굴림만두는 탄수화 물 가득한 당면 대신 OOOO 가 득한 실곤약으로 건강과 식감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식이섬유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야식으로 먹어도 다음날 안붓고 살이 안찌네요~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7일만에 -2kg 빠졌어요!"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부추, 대파, 양파, OOO, 마늘 본연의 단맛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양배추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여기 제품 먹은지 1년 좀 안됐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OOOO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본연의맛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달지 않고 원재료를 느낄 수 있는 건강한 맛! 식품 까다롭게 고르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추천이요! 다 마시면 재구매할게요!" 대학약콩두유는 OOOO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바쁜아침

- 정답 : 바쁜아침


노티프 그린티 엔자임틱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노티프 그린티 엔지암틱스 녹차 효소에는 역가수치 200,000unit 효소가 100% 000 곡물 발효분말과 함께 함 유되어있습니다. 산지를 의미하기도 하는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국내산


노티프의 그린티 엔자임틱스 녹차 효소는 제주도산 녹차 000mg이 함유되어 식약처 기준 카테킨 권장 함량을 맞추었으며 카테킨은 체지방, 항산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OOO 에 들어갈 노티프 녹차 효소의 카테킨 일일권장량은 얼마일까요?

- 정답 : 300

노티프 식물성 락토프로바이옴에는 덴마크의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OO OOOO사의 혼합유산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품질좋은 유산균을 제조하는 기업 OO OO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듀폰다나스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