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9. 18:59
반응형

5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소이비랩! "다이어트하면서 배고플 때마다 마시고 야식대신 마시니 10일만에 -3kg 빠졌네요! 저당인데 달아서 더 좋아요~" 소이비랩은 OOOO은 보존한 채, 비지를 완전 제거해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영양성분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마켓컬리 탄생 7주년 이벤트! 다섯번째 혜택은 바로 50% 할인! OO 특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부담 없이 GET 하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반값


한스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스팟패치의 OOOO콜로이드 원단은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한 부위를 보호에 탁월하고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레드스팟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블레미쉬 커버 스팟패치는 반투명의 OOOO콜로이드 패치 성분으로 인해 떼어내기 쉽고 편리한 사용감이 장점입니다! (초성힌트: ㅎㅇㄷㄹ)

- 정답 : 하이드로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위메프 패션뷰티위크에서는 결제수단별 추가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OOOOO로 5만원이상 결제시 포인트 최대 5천원을 지급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네이버페이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제나벨 PDRN크림은 피부과에 입점되어 관리 후 재생크림으로 쓰이는데요, 피부의 탄력과 재생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이 무려 1000ppm이나 함유된 제나벨 PDRN 재생크림은 제나벨 독자성분 HTD-GENACOMPLEX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최적의 PDRN 배합 비율만을 오랜 기간 연구한 제나벨의 연구 시간은 총 몇시간일까요? (힌트: 숫자 4자)

- 정답 : 4890


국민권익위원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2년 5월 19일 「공직자의 OOOO OO법」이 시행되어, 공직자가 자신의 가족이나 가족회사 등과 같은 사적 이해관계자에 대해 직무수행을 할 경우 그 사실을 신고하고 직무를 회피해야 합니다. OOOO OO에 들어갈 법명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이해충돌방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