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2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모음

허니비비 2022. 3. 28. 16:50
반응형

걷기만 해도 캐시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워크 추천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코드 입력시 500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아래에 없는 문제의 정답은 이전 포스팅을 통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 확인하세요.

 

3월 2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한 팩 마시면 배가 안고파서 2주 동안 -2kg 정도 감량 됐습니다" 이 내용은 당류 0,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능은 그대로 담아 식사대용 마시기 좋은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인데요, 지금 배민 라이브 중 구매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1팩 990원 + OO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무배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3월 4주차에는 출첵만 해도 50포인트 적립!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매일 출첵하면 최대 OOOO 포인트 적립을 받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550

 

서울에너지공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열병합발전소 연돌(굴뚝)에서 나오는 하얀 연기를 보고 몸에 나쁘진 않을까 걱정되시나요? 이 하얀 연기(백연)는 오염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OOO 입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ㅅㅈㄱ)

 

- 정답 : 수증기

코스메쉐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60초 피부정화, OOO의 쫀쫀한 점액질이 과도하게 쌓여 있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빼주고, 잘친 영양과 활력까지 채워주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ㄷㄱ)

- 정답 : 흑당고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제나벨 연어주사 마스크팩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PDRN이 함유되어 있으며, 시트 또한 제나벨의 특별한 밀착 시트를 사용합니다. 시트는 OO과 OOO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고영양 연어앰플을 밀어넣듯 피부에 고스란히 흡수시켜줍니다. 마스크팩 시트의 주요 성분인 OO과 OOO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기입해주세요! (힌트 : ㅌㅅㅋㅍㄹ)

- 정답 : 텐셀큐프라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저녁이나 야식으로 먹고 1주일만에 -2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타피오카의 차원이 다른 쫄깃함으로 만두피의 OO은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의 후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식감

삼성화재 다이렉트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화재 다이렉트 건강보험은 보험 기간 동안 보험료 인상 걱정이 없는 OOO형과 OOO형 대비 초회 보험료가 저렴한 갱신형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ㄱㅅ)

 

- 정답 : 비갱신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밀크터치 잡티 작별 세럼은 장미, 벚꽃, 수련, OOO, 연꽃 등 다섯가지 꽃 추출물로 피부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동백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