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2월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26. 17:33
반응형

2월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스킨부스터
  • 대학약콩두유
  • 키토선생
  • 황금구렁이
  • 올웨이즈

 

2월 2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GS SHOP 단독 74% 할인★전국 28개 안면관리기관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리비힐 스킨부스터 앰플&크림은 정제수 대신 피부 OOOO 성분을 무려 96.32% 함유하고 있어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안티에이징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스킨케어


Q . ★GS SHOP 단독 74% 할인★전국 28개 안면관리기관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리비힐 스킨부스터 앰플&크림은 리비힐만의 독점 안티에이징 성분인 리비힐 엑소좀을 함유하여 사용 7일 후 OOOO 개선 및 안티에이징 효과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피부탄력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이 없어서 고소하고 살도 안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있습니다" 이 내용은 140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OOOOO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하는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전두가공법


Q . "2세 계획 중인데다 새치도 심해져서 구매했어요. 두유가 진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이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내용은 OOO,임산부에게 부족하기 쉬운 칼슘,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운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성장기


Q . "일반 두유보다 훨씬 담백하고 탈모관리로 매일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효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이 내용은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무첨가두유로 약콩의 OOO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대학약콩두유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고소함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설탕 대신 0kcal 대체당인 OOOOO, 스테비아로 단 맛은 그대로 살리고 당류는 1.9g 낮춘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에리스리톨



황금구렁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황금구렁이는 장 속에서 수분을 흡수하여 무려 OO배나 팽창하여 자연스럽게 쾌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40



올웨이즈 10000인 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올웨이즈는 다른 쇼핑몰과 달리 구매를 할 때 여럿이 모여 OOO를 하기 때문에 더 가격이 저렴합니다. 올웨이즈만의 특색인 이 구매 방식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ㅌㄱㅁ)

- 정답 : 팀구매


이 외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확인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