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이슈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수익화 노하우

허니비비 2021. 7. 22. 18:06
반응형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수익화 노하우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및 쿠팡 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및 쿠팡 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를 알게 될 겁니다.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및 쿠팡 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화노하우
쿠팡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

 

 


쿠팡 파트너스 하는 법

 

 

쿠팡파트너스 가입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1

 

쿠팡 파트너스 가입

쿠팡 파트너스 하는법 첫번째는 가입이겠죠?

쿠팡파트너스 가입은 쿠팡 아이디가 있다면 쉽게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이메일을 적어주시고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시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니 1분이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프로필 설정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웹사이트 목록

쿠팡 파트너스 가입후에는 <내 정보 관리>를 클릭하여 프로필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웹사이트 목록에는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남길 홍보사이트의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주로 개인 블로그 주소나 카페 주소, 네이버 지식인 사이트가 되겠죠? 링크 작성 후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고 개인 소유의 사이트라면(네이버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 소유주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앱 목록

모바일 앱 목록은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는 경우에 개인 계정의 링크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어플에서 더보기란의 상단 우측에 보면 코드 스캔(-)하는 버튼이 있는데 여기서 내 프로필을 클릭하면 나의 카카오톡 주소가 QR코드로 생성됩니다. 이것을 QR코드 스캔 어플을 통해 스캔하여 링크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

이때 추천인을 적어주시면 첫 달 수익 3%에 추가로 1%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이 필요하시다면 AF3159244 를 적어주세요.

 

 

웹사이트 성격이나 소개는 자유롭게 쓰시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생성하는 방법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3

 

상품링크 생성하는 방법

앞에서 프로필 설정이 끝나셨다면, 이제 상품 링크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에서 검색란에 홍보를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하시면 제품 리스트가 아래에 뜨는데, 상품 이미지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면, 상품 정보 버튼과 링크 생성 버튼 두 가지가 뜹니다.

여기서 링크 생성 버튼을 눌러주시면 홍보 링크가 생성됩니다.

 

주의! 절대 쿠팡 사이트의 상품정보창에서 URL을 기입하시면 안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해당 링크로는 상품 구매가 일어나도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링크 생성을 통해 링크를 만들어주세요.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7.22 - [정보 & 이슈] - 쿠팡파트너스 크롬확장프로그램 설치방법

 

 

 

쿠팡파트너스 링크 복사하는 방법
쿠팡파트너스 하는법 4

 

단축 URL 복사

링크 생성 버튼을 누르시면 단축 URL이 생성되고 오른쪽 URL복사를 누르셔서 원하시는 곳에 해당 링크를 남겨 홍보하시면 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구매 가격의 3%가 적립됩니다. 홍보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해당 링크를 한 번만 누르고 24시간 내에 구매가 이루어지기만 하면 해당 제품의 총가격에 대해 나에게 3%의 수익이 생기니 너무 좋은 부업입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아래의 "이 포스팅은 ~" 문구를 꼭 같이 적어주셔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

 

쿠팡파트너스 정산리포트
쿠팡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

 

저의 쿠팡파트너스 수익 정산 리포트입니다.

최근 4개월 간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대략 19만 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초반 한 두 달간 지식인 홍보를 통해 홍보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거의 안 하고 있지만 수익이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제가 해보니 초반에 어느 정도 홍보활동을 해놓으면 나중에는 알아서 수익이 생기더라고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더 열심히 하면 더 많은 수익을 받을 수 있겠지만 현재는 다른 재택부업을 겸하고 있어서 거의 못하고 있는데 꾸준히 수익 정산이 되는 걸 보면 아주 매력적인 재택부업인 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장점이라면, 홍보한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구매해도 수익이 생긴다는 점인데요. 이렇게 발생하는 수익 외 고가의 수익을 얻고 싶다면 휴대폰이나 컴퓨터 주변기기 및 냉장고, TV, 소파,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 고가의 가전제품을 홍보하면 그만큼 수익이 커지기 때문에 이왕이면 고가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가 상품을 홍보해봤자 구매로 이루어진 수익이 몇 백 원에서 많게는 1~2만 원 정도이기 때문에 시간 할애한 것에 비해 너무 저조한 수익이 생기다 보니 이사를 갈 때, 결혼을 할 때 등 집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추천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네이버 블로그에 홍보하는 경우 저품질이 걸린다는 말이 있어서 실험을 해보았는데 방문자수가 줄고 노출이 잘 안 되는 부작용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해당 링크를 다 지우고 꾸준히 일상 포스팅을 하자 1달 정도 후에 다시 원래대로 노출이 되었습니다. 다른 쿠팡 파트너스 이용자들의 경험을 토대로 개인 블로그에 홍보하는 법은 네이버 저품질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기존의 포스팅에 1/10 정도만 가끔씩 포스팅을 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쿠팡 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는 평소에 쿠팡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생활용품 구매시 가족이나 지인 등 다른 아이디를 통해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쿠팡파트너스링크를 통해 본인이 구매를 해도 수익이 정산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족 아이디를 통해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하면 이를 통한 수익도 꽤 쏠쏠한 편입니다. 항상 사던 물건 사고 3% 적립금은 덤으로 받는 기분입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

  • 고가 상품(휴대폰, 컴퓨터, 가전제품 등)을 홍보하자
  • 블로그는 너무 자주 홍보하지 말고 1주일에 1건 정도만 하자
  • 자주 구매하는 생활용품 구매시 가족 또는 다른 아이디를 통해 구매하자

 

 

쿠팡 파트너스 하는법 및 쿠팡파트너스 수익화 노하우를 알아보았습니다.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재택부업으로 추천드리며, 추천인 AF3159244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등록 시

3%+1% 추가 수익이 들어옵니다.

추천인 ID : AF31592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