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건강

브라질리언왁싱 장점, 왁싱 후 관리방법, 주의사항

허니비비 2023. 7. 28. 14:02
반응형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왁싱 종류 중 하나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방법은 미국과 브라질에서 인기가 있으며,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이유, 장점, 왁싱 후 관리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이유

 
브라질리언 왁싱은 Y존을 포함하여 전체적인 왁싱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여성들 사이에 패션과 미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비키니 라인(수영복 또는 하의 속옷을 입었을 때 바깥으로 나오는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왁싱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y존의 체모를 제거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 좀 더 쾌적하고 청결하게 와이존 관리가 가능합니다. 여성들이 비키니 수영복을 입었을 때, 불필요한 털들이 없어져 더욱 섹시하고 청결한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장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 비키니 라인을 포함하여 음모를 완전히 제거하면 매우 쾌적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땀이나 분비물로부터 청결하게 y존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질염 같은 여성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브라질리언 왁싱을 통해 불필요한 털 제거로 인해 생리 기간 동안 위생적인 면이 향상되어 쾌적함을 느낍니다. 이는 박테리아의 번식을 최소화하고 생리기간 동안 냄새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으면 여성은 생리 기간 동안에도 자신의 몸에 대한 자신감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신감 상승이 여성의 일상생활과 공적인 면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 왁싱 후 매끄러워진 피부에 보습제를 발라서 피부를 유지하면, 피부가 더욱 부드러워지고 건강해집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방법, 주의사항

 
브라질리언왁싱은 특히나 예민한 부위의 왁싱으로 전문적인 지식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왁싱 전문가에게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세균감염의 위험으로부터 예방하기 위해서 위생이 철저한 곳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은 후에는 집에서 홈케어를 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아래에 왁싱 후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 왁싱 후에는 피부가 예민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왁싱 후에는 외부 세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 또한 왁싱 후 1-2 일 동안은 수영, 자외선, 사우나, 청결제, 샤워젤, 강한 마찰 등을 피해야 합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브라질리언 왁싱은 섬세한 부위이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거나 질병이 있는 사람들은 왁싱을 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 왁싱 후 약 1주일부터 새로운 모발이 생성되어 자라나기 때문에, 모발이 피부바깥으로 자라나는 시기부터 주 1-2회 정도 스크럽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때 피부가 예민하거나 건조하다면 보습관리도 같이 병행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후 관리제품 

브라질리언시크릿 브라질리언 왁싱 애프터케어 세트 왁싱 후 인그로운헤어 관리, 수딩케어(스크럽+스프레이+수딩젤), 스트로베리&체리블라썸

 

이상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의 이유, 브라질리언왁싱의 장점, 브라질리언왁싱 후 관리 방법, 왁싱 후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여성들의 자신감을 증대시키기도 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할 점도 있으니, 꼼꼼한 관리와 전문적인 지원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2021.03.05 - [뷰티 & 건강] - 브라질리언왁싱 뜻 종류를 알아봅시다

 

브라질리언왁싱 뜻 종류를 알아봅시다

브라질리언 왁싱 뜻 및 브라질리언 왁싱 종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브라질리언 왁싱이 버킷리스트 중의 하나로 여겨질 만큼 대중화되었고 TV 프로그램에서도 다수의 연예인들이

honeypplife.tistory.com

2021.03.05 - [뷰티 & 건강] - 브라질리언왁싱 후 관리 및 주의사항

 

브라질리언왁싱 후 관리 및 주의사항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 및 브라질리언 왁싱 주의사항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 및 브라질리언 왁싱 주의사항을 이해하게 되실 것

honeypplife.tistory.com

2022.03.04 - [뷰티 & 건강] - 브라질리언왁싱 후 모낭염 원인과 치료 및 관리방법

 

브라질리언왁싱 후 모낭염 원인과 치료 및 관리방법

모낭염 원인과 치료 및 관리방법 셀프왁싱이나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인해 부작용을 겪고 있으신가요? 모낭염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궁금하시다면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세

honeypplife.tistory.com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