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모음

허니비비 2022. 3. 25. 13:06
반응형


3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걷기만 해도 캐시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워크 추천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코드 입력시 500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3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삼성화재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삼성화재 다이렉트 건강보험은 병원 입원 시 유용한 상해, 질병 입원 ○○○ 사용일당(1일 이상)을 든든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특약) 여기서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여기서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ㅂㅇ) - 정답 : 간병인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당류 0g으로 식단관리 중에도 죄책감 없이! 키토선생 신제품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당류는 확 낮추고 한 팩당 10.2g의 고단백 함량으로, OOOO보다 많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닭가슴살


셀트리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내 몸을 위한 밸런싱 타임! 레몬 밸런스 발효 OO는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분해하는 OO를 하루 한 포씩 섭취하세요! 상큼한 레몬맛으로 자꾸만 손이 갈 거에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효소


이너셋 ABC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이너셋 NFC ABC주스는 생과일을 OOOO으로 짜서 착즙하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 ㅇㅊㅂㅅ)

- 정답 : 압착방식



Q . 이너셋 NFC ABC주스의 NFC는 물없이 OO로만 착즙해 제조하는 방식으로 원료 그대로 착즙한 100% 원액입니다.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ㅁ)

- 정답 : 원물


Q . 이너셋 NFC ABC주스는 과채즙이 95%이상 함유된 OOOO라 더 진하고 맛있습니다.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ㅊㅈㅅ)

- 정답 : 과채주스

더미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면부터 다르다!!
육수로 반죽해 풍미를 더하고 강한 열풍으로 고루 말려
국물이 잘 배이면서도 쫄깃한 최고의 건면 ! 장인라면이 찾고 있는 ○○○○은?

- 정답 : 라면장인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3월 4주차에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출첵 포인트 외 오전/오후 11시 뽀나스 OOOO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0

리비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4일만 72% 할인★ 리비힐은 피부전문의의 14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스킨부스터 앰플에는 리비힐의 독점 성분 베이스인 100% OOOO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사용 7일만에 안티에이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ㄹㅅㅌ)

- 정답 : 엘라스틴


올웨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올웨이즈에서는 이용 가격 제한이 없는 수천원어치의 신규 가입 쿠폰을 쓰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는데요, 올웨이즈는 100원짜리 제품 하나만 사도 OOOO 해드려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ㄹㅂㅅ)

- 정답 : 무료배송


Q . 올웨이즈에서는 혼자 구매를 하는 것 보다, 여럿이 모여 OOO을 하면, 훨씬 더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ㅌㄱㅁ)

- 정답 : 팀구매


씨씨앙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아 구매했는데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이 후기는 닭가슴살 고유의 OOO에 대파, 마늘, 양파로 감칠맛을 더한 씨씨닭 오리지널맛 구매자의 실제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담백함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매일 12시, 최대 90% 할인 특가 상품을 선착순 OOOO으로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한정수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