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3월 11일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3. 11. 19:05
반응형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Q .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가 빠져있네요!" 이 내용은 충분히 해동 후, 예열된 프라이팬에서 중간불로 2-3분만 볶아주면 3분만에 완성되는 OOOO 소불고기인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프리미엄


Q .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아이반찬으로도 좋아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0kcal 천연감미료를 사용함으로 당류를 낮춰 건강은 챙기면서 OOO은 그대로 느끼실 수 있는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 정답 : 달콤함


Q . "소아비만인 아이에게 일반 불고기 대신 줬는데 잘 먹고 벌써 4kg 감량되었네요~" 이 내용은 설탕 대신 0kcal 천연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는 77% 낮추고 OOOOO은 0%라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의 후기입니다.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트랜스지방


Q .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저는 당뇨가 살짝 있고 딸아이는 살이 너무 쪄서 식단 조절 할 겸 구입했어요.' 이 내용은 0kcal 설탕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는 고작 1.9g이지만 깊은 ㅇㅇㅇ은 그대로인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입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양념맛


Q .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 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맛을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인데요, 해동후 예열된 프라이팬에 중간 불로 ㅇㅇ만 볶아주면 완성되어 간편합니다. ㅇㅇ는 무엇일까요? (힌트 : 숫자+한글)


- 정답 : 3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