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앱테크 추천 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2. 15. 16:02
반응형

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스마트폰을 활용한 부업의 일종인 앱테크가 유행입니다.

앱테크(Apptech)란, 애플리케이션(App)과 재테크(Tech)를 합친 단어로 스마트폰의 앱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가까이 지니고 있기도 하고 가장 자주 사용하는 전자기기인 스마트폰을 활용한 것이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가 다양하고 따로 돈을 들이거나 준비과정 필요 없이 간편하게 부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중에서도 사용자가 많은 캐시워크라는 앱이 있는데, 이름처럼 앱을 설치해놓은 후 사용자가 걸은 도보수만큼 캐시가 쌓이는 구조라 아주 간편한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매일매일 참여가 가능한 돈버는퀴즈, 행운 캐시 룰렛, 뽑기, 무료 체험단 신청 등 알찬 정보와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유용한 앱입니다.

앞으로는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에 관해 포스팅도 진행해볼까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캐시워크를 통해 캐시를 차곡차곡 쌓아보시길 바랍니다.


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2월 15일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마켓컬리 돈버는퀴즈 정답

Q . 마켓컬리 신규회원은 첫 구매 시, OO 내내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ㄷ)
- 정답 : 한달

Q . 맛있는 닭가슴살로 유명한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블랙페퍼 총 OO팩을 마켓컬리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입력)
- 정답 : 10

Q . 마켓컬리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품목 중에 수돗물을 마시는 물로 바꾸는 OOO정수기를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ㅂㄹㅌ)
- 정답 : 브리타


시프트 캡슐 샤워기 돈버는퀴즈 정답


Q . OO년 물 연구원이 만든 물에 강한 시프트 캡슐 샤워기는 수질에 따른 물 환경과 피부 노화연구로 탄생하였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20

Q . 비타민 캡슐샤워기 사용 시 피부 톤 OO% UP! 비타민C 세럼 캡슐로 입증된 톤 개선으로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


키라니아 돈버는퀴즈 정답


Q . 키라니아 트리트먼트에는 안티 에이징 화장품에 주로 쓰이는 펩타이드 4종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 속 단백질 재생에 도움을 주는데요. 펩타이드 4종 성분에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 트라이펩타디드, OOOO펜타펩타이드, 카퍼트라이펩타이드가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 정답 : 팔미토일

Q . 키라니아 트리트먼트에는 모발 유사 아미노산 단백질 17종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인체와 유사한 단백질 성분으로 모발 속부터 빠르게 흡수하여 탱탱하고 힘 있는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17종의 성분들 중에는 OOOOO이라는 성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ㅍㄴㅇㄹㄴ)
- 정답 : 페닐알라닌


폴레드X조조칼국수 돈버는퀴즈 정답


Q . 지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폴레드X조조칼국수 OOOO'이 진행 중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ㄲㅈㅌㄹ)
- 정답 : 끝장토론


황금소 이벤트 돈버는퀴즈 정답


Q . 황금소를 찾아라 이벤트에는 소 부위별 TMI가 가득합니다! OO은 고기의 결이 곱고 부드러워 스테이크로 활용되는 부위인데요. OO은 어디일까요?
- 정답 : 등심

Q . 황금소를 찾아라 이벤트에는 국내산, 호주산, 미국산, 와규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산 소고기는 총 7가지로 분류되며, OOO, 초이스, 셀렉트 등급이 시중에 많이 유통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ㅍㄹㅇ)
- 정답 : 프라임


카카오 쇼핑 라이브 삼성 갤럭시 S22 사전예약 돈버는퀴즈 정답


Q . 오늘 카쇼라에서 삼성 갤럭시 탭 S8을 사전 예약하면, OO%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8



간편한 앱테크 추천으로 캐시워크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