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6월 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6. 16. 19:21
반응형

6월 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6월 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늘 타임 특가 상품 중 96% 할인가로 선보이는 OOO 선크림 세트가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보호해주세요! 여기서 'OOO'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아토팜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위메프에서 사랑받는 6월의 국민템 100은 위메프 O에서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위메프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 정답 : 앱


종근당건강 코어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근육건강 단백질 브랜드인 코어틴 중 마시는 간편 OOOO 음료는 휴대나 섭취가 편리하며 하루 한 팩으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ㄱㄷㅂㅈ)

- 정답 : 고단백질


앱스토리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4단계 풍속조절&15시간 사용 픽스 쿨 휴대용 무선 선풍기는 강력한 풍속과 자동회전 기능, 대용량 배터리로 집, 사무실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 시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OOOOO 설계로 물로 씻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ㄱㅂㄹㅎ)

 

- 정답 : 날개분리형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경기도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보증하여 믿고 구매하는 경기도 우수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은 마켓경기이다. 이번 건강대전 이벤트의 1등으로 당첨되면 안성에서 OO캐기 체험을 할 수 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감자캐기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프롬바이오 [OOOOOO] 최대 98%, 특집 브랜드데이
눈 깜짝할 새 사라지는 역대급 혜택을 라이브 방송동안 만나보세요. 최대 98% 할인과 라이브동안 지급되는 추가할인 쿠폰. 그리고 16주년을 맞이하여 리뷰 적립금 1,600원 전원 지급까지! OOOO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창립16주년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지금 라이브 방송에서 리비힐 스킨부스터 앰플 1개를 역대 최고 할인율, OO%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72


아침에주스X빠더너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아침에주스 X 빠더너스 기말고사 퀴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OOOOOO와 애플펜슬 2세대, 그리고 아침에주스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OOOOOO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ㅇㅍㄷㅍㄹ)

※유튜브 제목 옆 V 표시를 클릭하여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 정답 : 아이패드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