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25. 13:09
반응형

5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하루공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하루공방 기름차단 덮개는 식약처의 OOOO를 통과한 안전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ㅈㅁㄱㅅ)

 

- 정답 : 정밀검사


하루공방 기름차단 덮개는 튀는 기름을 완벽하게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수십개의 구멍을 통한 물배출도 편리해 하루공방 기름차단 덮개는 튀는 기름을 완벽하게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수십개의 구멍을 통한 물배출도 편리해 OOOO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ㅊㅂㄷㅇ)

- 정답 : 채반대용



키토선생 로코초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다이어트를 할 때 중요한게 칼로리보다 당함량이나 프로틴 함량이라고 들었는데 로코초코는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서 진짜 좋더라구요" 로코초코는 당류 0g으로 OOOO 중에도 죄책감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식단관리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 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시중의 초콜릿에서 불필요한 OO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영양소만 담았습니다. OO은 무엇일 까요?

- 정답 : 당류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먹은지 2주정도 됐는데 오늘 아침 기준으로 3kg 빠졌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게요!" 저당굴림만두는 유아 1~2세 OOO 충분섭취량 보다 53% 낮게 설계하여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나트륨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굴림만두! "설탕이랑 밀가루가 없는데 일 반 만두랑 맛이 거의 똑같네요~ 야식 참고 한 팩씩 먹어요 57kg 였는데 2주만에 -4kg 빠졌어요 ~" 저당굴림만두는 설탕 대신 OOO OO로 단맛을 살려 당류는 고작 2.5g으로 맛과 건강을 모 두 잡았습니다. OOO OO는 무엇 일까요?

- 정답 : 신선한야채



11번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즉시할인 7%!
11번가 해외명품 기획전! OOOO 하나도 어렵지 않아!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ㅇㅈㄱ)

 

- 정답 : 해외직구

 


해외직구 어렵지 않아요! 11번가에서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한 번에 쇼핑하는 OOOO 기획전!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해외명품

 

 


즉시할인 'O'%! 11번가 해외 명품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7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23일~5월29일 진행되는 육아프로 선발전! 사는게 쉬워졌다! 쇼핑프로 위메프로 육아프로 선발전! 육아 꿀팁 댓글달고 OOOOO 되면 10만원 쇼핑지원금을 드립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육아준프로

 


5월23일~5월29일 진행되는 육아프로 선발전! 사는게 쉬워졌다! 쇼핑프로 위메프로 육아프로 선발전! 8만원 이상 구매 시 베이비위크 장바구니 'OO'% 쿠폰을 드립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20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저당소불고기로 불고기 OO, 궁중 떡볶이, 불고기 샌드위치 등 다 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규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