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2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허니비비 2022. 5. 20. 20:14
반응형

5월 2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2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저당소불고기!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저당소불고기는 총탄수화물 11g 중 O.Og이 체내 분해 및 흡수가 불가능한 탄수화물인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74


락토핏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늘 카쇼라 X 락토핏 라이브에서는 '생유산균 골드', 'OOOO 오늘비움', '밀크씨슬' 등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로 알맞은 것은? (힌트: ㄹㅌㅈㅇ)

- 정답 : 락토조이


G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매일밤 8시! 역대급 라이브혜택을 드리는 G라이브에서는 농심의 인기상품을 누구나 35% 할인특가로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OOO 비빔면 X 옥스포드 블록 한정판은 오늘 G라이브에서만 단독판매가 된다고 하는데요, '유재석 비빔면'으로도 알려진 농심의 OOO 비빔면은 무엇일까요?

- 정답 : 배홍동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지금 <요기요X배틀그라운드> 이벤트 기념, 요기요 OOOO 상품권 구매 시 총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스페셜 게임 아이템을 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요기요 앱 설치 후 정답을 맞혀보세요.

- 정답 : 선물하기


리비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리비힐 앰플/선크림 데일리 구성] 300세트 한정 최대 72% 할인★ 리비힐 스킨부스터 앰플은 총 10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입니다. 특히 사용 즉시, 손상 받은 OOOO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앰플과 선크림 함께 사용시 미백,주름개선, 리프팅 효과를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피부장벽


컷슬린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72시간만 800세트 한정수량★ "아침에 나갈 때 주머니에 2개 챙기면 오늘 하루 다이어트 끝이예요ㅎㅎ" 이 내용은 OOOOO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된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 대한 고객 만족 후기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ㅊㅈㅂㄱㅅ)

- 정답 : 체지방감소


마켓컬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좋은 건 하나 더! 쟁여두기 좋은 특가 상품을 마켓컬리에서 확인하세요! 7주년 이벤트를 기념하여 +1 OOO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정답 : 플러스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1,000p적립을 선착순 OOO명에게 드리는데요~! 과연 빈칸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