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3. 15:37
반응형

5월 1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1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모음




노티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노티프 식물성 락토프로바이옴은 OOO종이 넘는 유산균을 고려하여 7종 식물성 배합을 통해 다양한 유산균 먹이를 만들어서 더욱 유익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

위메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OOOO' p적립도 해드리는데요! 과연 'OOO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1000


지샤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지샤인의 액티브 스판덱스 반팔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 원단인 OOOO 소재를 사용하고 뿐만 아니라 UV 차단과 100% 국내산 원단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선사합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ㄹㅇㄹ)

- 정답 : 크레오라


이너셋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은 rTG형 오메가3분자 구조로 글리세롤에 OOOOOO이 결합된 형태로 자연의 분자형태와 가장 유사합니다.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ㅍㅎㅈㅂㅅ)

- 정답 : 불포화지방산


동화자연마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동화의 Best 마루 중에서 타일인 듯 아닌 듯, 석재 패턴을 그대로 구현한 광폭 강마루는 나투스진 OOO 입니다. 여기서 OOO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ㄹㄷ)

- 정답 : 그란데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후기가 증명하는 키토선생! "밤에 불고기 먹고 잤는데 아침에 오히려 -1kg가 빠져있네요!" 키토선생 소불고기는 설탕대신 0kcal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렸는데요, 프라이팬에 OO만 볶아주면 완성되는 프리미엄 소불고기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힌트: 숫자+한글)

- 정답 : 3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