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2. 20:34
반응형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1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모음





키토선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식단관리하면서 입터질 때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네요~" 이 내용은 돌아온 키토선생 OOOOO 구성 상품인 저당 굴림만두와 저당 소불고기의 후기인데요,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13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ㅌㅂㄱㅎㅈ)

- 정답 : 특별기획전


G마켓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매일 밤 8시! 사상 최대 LIVE 혜택과 매일 시청만 해도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G라이브! 오늘 밤 8시 라이브 ‘G라이브 옷장공개 OOOO편’ 에서 OO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라코스테


SK렌터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SK렌터카 다이렉트 라이브방송에서는 모델Y OOOO 특집전을 진행한다. 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ㅊㄱㄱ)

- 정답 : 최초공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최대56% 파격특가★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에는 고농축 병풀추출물이 OO%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병풀추출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염증을 낫게 하고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크림에는 OO%가 들어있을까요?

- 정답 : 68


키토선생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소이비랩 마시면서 배고픔 잊고 야식 끊었더니 다이어트가 잘 돼서 10일쯤 지난 지금 -3kg 빠졌네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타사대비 당류를 OO%나 줄인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후기입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86


글라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선넘은 OOO, 글라이드는 서로 다른 입맛과 취향을 넘어, 따뜻한 음식을 함께 즐기는 사랑도 넘어 푸짐한 먹방의 즐거움도 넘어, 결국 모두의 선을 넘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ㅍㅅ)

- 정답 : 간편식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바르는 앰플? NO 간편하게 마시는 OOOOOOO! 한효주앰플은 호주산 최고 품질의 Galtec사 태반 원료를 활용했습니다. 작은 분자량으로 더욱 빠르게 흡수하며 7종 원료가 복합 배합되어 더 화사하게! OO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ㅌㅂㅋㄹㄱㅇㅍ)

- 정답 : 태반콜라겐앰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