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5월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허니비비 2022. 5. 11. 18:45
반응형

5월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걷기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입력하고 추가 캐시 적립도 가능한 쏠쏠한 앱테크!

캐시 워크 추천 코드 KRHV25B


캐시워크 추천 코드 입력 시 500 캐시가 추가 적립됩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다른 퀴즈의 정답도 확인하세요.

5월 1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모음


리비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리비힐 선크림/비비크림] 하루 특가 68% 할인★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화사하고 피부가 좋아보여요~" 이 내용은 리비힐 스킨부스터 UV 쉴드의 고객 만족 후기입니다. UV 쉴드는 Color Dispersion Technology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백탁없이 발리는 OOO을 자랑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ㅇㄱ) - 정답 : 사용감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신한마이카 # 마이주유꿀팁

나만의 주유꿀팁을 신한마이카 Car뮤니티에 공유해주세요! 꿀팁 공유하면 OOOOOO 을 드려요!
OO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ㅁㅂㅇㅈㅇㄱ)

- 정답 : 모바일주유권


씨씨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한 봉지 다 먹어도 160kcal밖에 안해서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간식이나 반찬에 활용해도 좋아요~" 이 내용은 닭가슴살을 고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인 1위 가성비, 2위 맛, 3위 OOO을 모두 고려한 씨씨닭의 후기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 정답 : 간편함


11번가 11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단 하루! 돌아온 월간 십일절 타임딜 혜택! 최대 OO% 할인!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 50


삼성화재 다이렉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다이렉트 OOOOO 8년 연속 가입 1위에요! (각사 경영공시 기준, 14~21년)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

- 정답 : 자동차보험




반응형